UPDATE. 2021-11-30 14:30 (화)
광주 광산구, "보행자는 움직이는 빨간불!"...개학 맞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광주 광산구, "보행자는 움직이는 빨간불!"...개학 맞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이강호
  • 승인 2021.09.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이강호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는 3일 은빛초등학교 주변 스쿨존(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개학 맞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오른쪽에서 두번째)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개학맞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김삼호 광산구청장, 김창용 도로교통공단 광주·전남지부 본부장, 광산녹색어머니회, 광산모범운전자회, 은빛초교 교직원이 함께 했다.

지난 8월25일 광산구가 도로교통공단 광주·전남지부와 체결한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의 이행을 위한 첫 행보다.

김삼호 광산구청장, 김창용 도로교통공단 광주·전남지부 본부장, 광산녹색어머니회, 광산모범운전자회, 은빛초교 교직원들은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광산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광산구는 이날 등굣길 보행 지도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용품인 옐로카드를 배부하며 교통안전 수칙을 홍보하였다.

앞으로도 관계기관과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