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09:02 (금)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방문한 김창룡 경찰청장 환영 및 환담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방문한 김창룡 경찰청장 환영 및 환담
  • 박부길
  • 승인 2021.08.3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31일 오전 10시 30분 광주시청 3층 접견실에서 광주광역시를 찾은 김창룡 경찰청장을 환영하며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광주시청을 방문해 준 김창룡 경찰청장과 반가운 주먹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기득권자는 자신의 이익이 조금이라도 침해당하면 시청사에 와서 불법투쟁을 한다. 그런데 명백히 법령을 위반했을 때는 처벌할 수 있지만, 법을 교묘하게 이용해 행정기관을 괴롭히는 악덕민원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상황에는 경찰에서 적극 행정을 펼쳐 광주시민을 대신해 집행하는 행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적극 협조해주셨으면 한다”고 부탁했다.
또한, 이 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함께 힘을 모아 광주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왼쪽부터)이명호 안보수사국장, 김창룡 경찰청장, 김준철 광주경찰청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만남을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창룡 경찰청장은 "관과 경이 하나되어 광주광역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하나가 되자"며 기념촬영

이날 환담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창룡 경찰청장, 이명호 안보수사국장, 김준철 광주경찰청장, 문영훈 광주시기획조정실장, 박남언 광주시시민안전실장 등이 참석했다.

김창룡 경찰청장의 광주방문은 주민밀착형 치안서비스 제공 및 유관기관과의 협업 우수사례인 1인가구 조례제정과 2021년도 자치경찰 정식운영, 범죄예방을 위한 초등학교 통학 환경 조성에 힘쓴 공로자와 필로폰 중간 판매책 검거에 공이 큰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광주치안현장을 치찰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창룡 경찰청장, 이명호 안보수사국장, 김준철 광주경찰청장, 문영훈 광주시기획조정실장, 박남언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관과 경이 하나되어 광주광역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하나가 되자"며 기념촬영
(왼쪽부터)이명호 안보수사국장, 김창룡 경찰청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만남을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왼쪽부터)김창룡 경찰청장, 김준철 광주경찰청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만남을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창룡 경찰청장, 이명호 안보수사국장, 김준철 광주경찰청장, 문영훈 광주시기획조정실장, 박남언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관. 경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