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주)호남샤니- 원광디지털대학교 산학협약으로 능력향상, 직장발전에 기여
(주)호남샤니- 원광디지털대학교 산학협약으로 능력향상, 직장발전에 기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8.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장학금 50% 지급하기로 협약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호남샤니(대표이사 이강섭)는 지난 5일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와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장승환(주)호남샤니 공장장과 정윤원광디지털대학교 교수는 산학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협약식에는 이강섭 (주)호남샤니대표이사를 대신해 장승환 공장장, 김규열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을 대신해 정윤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수가 참석했다.

이날 산학협약은 (주)호남샤니 직원들에게 학습을 기회를 제공하여 개인은 물론 회사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0년 역사로 전문 인력을 배출한 호남유일의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4년제 정규대학이다.

금번 산학협약은 위탁교육을 통해 ▲산업체 재직 중인 임직원(비정규직 포함)에게 수업료 50%를 학교장학금으로 지급하여 직장인에게 학비가 부담이 되어 배우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적극 지원할 것과, ▲양 기관의 위탁교육 협력위원회를 구성하여 공동발전을 도모하며, ▲협의를 통해 관심분야의 학술교류 및 실습제공, 시설의 이용, 위탁생 모집안내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협약을 체결하였다.

(주)호남샤니와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본 협약을 통해 직원에게 대학교졸업과 전문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개인의 능력향상은 물론 회사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확신하면서 지역 내 많은 산업체, 단체가 참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