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20 16:53 (금)
김두관 「꽃길은 없었다」, 광주서 출판기념회 개최
김두관 「꽃길은 없었다」, 광주서 출판기념회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1.06.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려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로 인원 제한…워킹 스루 방식으로 개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오는 7월 1일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 대선 행보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의원(경남 양산시을)이 서울과 부산에 이어 오는 25일 광주에서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김두관 의원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 모습.
김두관 의원 「꽃길은 없었다」 출판기념회 모습.

서구 상무지구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인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신정훈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나주⋅화순)을 비롯해 김한종 전남도의회 의장과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 전남도의원과 광주시의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다.

본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하에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장 외부에는 김 의원의 자서전 <꽃길은 없었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 공간이 별도로 마련됐으며 워킹 스루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자서전 <꽃길은 없었다>는 ‘보통 사람의 특별한 정치 역정’이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아래서부터 맨손으로 일궈온 김두관 의원의 도전 기록이 상세히 담겨있다. 특히 지난 2012년 대권 도전 당시 상황에 대한 김두관 의원의 솔직한 고백과 2002년부터 2010년 도지사에 당선되기까지 연이은 실패의 기록을 담담하게 소회하고 있다. 김두관 의원 측은 서울과 부산에 이어 광주에서 출판기념회를 열면서 김 의원의 정치적 정통성과 가치를 광주시민과 민주당원에게 적극 알리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는 개그맨 노정열 씨의 사회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사전 행사는 오후 2시부터 본 행사장 밖에서 진행된다. 본행사는 유튜브 ‘김두관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