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그동안 닦은 기량 유감없이 발휘하되 안전사고 유념하길.."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그동안 닦은 기량 유감없이 발휘하되 안전사고 유념하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6.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3시 광주체육중‧고 방문 … 전국체전 및 소년체전 출전 선수단 격려
-이상동 회장, 광주체육중‧고 선수단 격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이상동)가 엘리트체육의 요람인 광주체육중‧고등학교를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시체육회는 17일 오후 3시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등 임직원들이 광주체육중‧고를 방문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과 감독‧코치 등 지도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육성지원금과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광주체육중학교를 방문해 선수들과 감독‧코치 등 지도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육성지원금과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훈련 여건 등 애로사항이 많았으나 대회 참가를 위해 땀 흘린 만큼 값진 결과가 따르기를 기원한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되 부상 등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제32회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모교 출신 선수들의 선전도 기원했다.

이날 이상동 체육회장은 오는 10월 경북 일원(구미시 등)에서 개최될 제102회 전국체전을 준비하는 광주체고(교장 김성남)에 학교팀 육성지원금(8천만 원)과 제50회 전국소년체전에 출전하는 광주체중(교장 김제안) 선수단의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금(4백5십만 원)을 전달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광주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해 선수들과 감독‧코치 등 지도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육성지원금과 격려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이번 제50회 전국소년체전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5월부터 종목별 겸임대회로 분산 개최하고 있으며 대회는 오는 11월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광주체중은 육상 등 17개 종목 18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체고는 지난 제100회 전국체전에서 금메달 16개, 은메달 20개, 동메달 18개 등 54개의 메달을 획득해 7,416점을 기록했으며 광주체중은 제48회 소년체전에서 금메달 9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0개 등 총 24개의 메달을 획득해 광주선수단의 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광주체육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광주체육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