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
[취재현장]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5.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이 27일 오후 5시 광주광역시 유립회관(광주공원)에서 개최됐다.

이관형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한국총장은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에서 “자기 업무에 충실함과 동시에 학업을 이어간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15기 졸업식을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새롭게 입학한 분들에게는 최선을 다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관형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한국총장은 컴벌랜드 대학교와 한국지도자 연수원이 공동 주관한 뉴글로벌 최고위 과정 제15기 전 과정을 이수한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있다.
이관형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한국총장은 컴벌랜드 대학교와 한국지도자 연수원이 공동 주관한 뉴글로벌 최고위 과정 제15기 전 과정을 이수한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에게 수료증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은 한국총장은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 대학교와 한국지도자 연수원이 공동 주관한 뉴글로벌 최고위 과정 제15기 원우회 부회장의 중책을 맡아 원우회의 친목도모는 물론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체스터 엠 마틴 컴벌랜드대학교총장(영상메시지), 존슨 대학원장(영상메시지), 이관형 컴벌랜드대학교 한국총장, 강원호 동문회사무처장, 고창인 동문회사무처장, 허창범 국제총장,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 이정재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교육학교수), 위인백 법학교수 등 수료생들이 참석했다.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은 졸업소감에서 “개강한 지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은데 벌써 졸업이라니 세월이 참으로 빨리 흘러가는 것 같다. 이번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을 공부하면서 배움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것인가를 많이 경험했다.”며 “시대를 선도하는 다양하고, 특별한 교육과정과 원우 간 끈끈한 유대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변화와 혁신, 그리고 융복합적인 사고와 잠재적인 역량을 더욱 극대화해 국가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봉사하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정재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교육학교수)는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에서 "인간의 성공은 사람과의 관계, 만남이 80%를 차지한다.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를 드린다. 앞으로 서로가 윈윈하고 사업의 번창과 나라 경제에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 "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컴버랜드 대학은 미국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해 있다.

 

 

[[취재현장]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

이관형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한국총장은 컴벌랜드 대학교와 한국지도자 연수원이 공동 주관한 뉴글로벌 최고위 과정 제15기 전 과정을 이수한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강원호 동문회사무처장은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허창범 국제총장은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에서 "많은 분들께서 학문 깊이의 진수를 느낄 수 있고, 신 지식을 공유하며 목말라 있는 교육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리기 위해 본 교육의 장을 십수년간 꾸준히 그리고 알차게 진행해 왔다. 투자하신 시간과 여력은 남은 여러분의 인생을 빛나는 승리의 인생으로, 성공된 삶의 터전을 개척하는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호옥 김치명인(대통령상수상자 맛집 전북식당대표)는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에 참석해 "지역사회와 대한민국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정재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교육학교수), 위인백 법학교수는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체스터 엠 마틴 컴벌랜드대학교총장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현재 세계는 소용돌이 치는 변화의 물결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강력한 경쟁력을 지니고 부강해지기 위해 지식기반 사회에 있어 패러다임의 근본적인 변화를 요구받고 있다. 미래의 국가경영은 새로운 지식을 창조하고, 그 지식을 사회 구성원들 사이에 공유하며 강력한 힘을 갖는 지식공유 문화를 어떻게 형성하느냐에 달려 있다"며 "이번 과정을 수료하신 졸업생들께서는 이곳에서 배운 지식을 가지고 대한민국과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감당하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존슨 대학원장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컴벌랜드대학교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 속에서 꿈을 키워주고 성취할 수 있는 훌륭한 대학교이다. 본교는 한국에서 지난 십수년동안 알찬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의 목마른 지적 공허함을 채워드리도록 노력했다. 이제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펼쳐나가시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노스케로나이나주 훼잇빌시에 위치한 컴벌랜드대학교 뉴-글로벌 최고위과정 15기 수료식 및 2021년도 전반기 학위수여식이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