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4:39 (금)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유)로크스카이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유)로크스카이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5.12 10: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2일 오전 9시 50분 시장 접견실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물품 접수 및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한 업체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인 (유)로크스카이로 KF-AD마스크 100,000장 시가 2500만원 상당을 (사)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정창호 (유)로크스카이대표로부터 KF-AD마스크 100,000장 시가 2500만원 상당을 전달 받고 신창현 (유)로크스카이대표, 김현수 전무, 양재웅상무와 함께 기념촬영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정창호 (유)로크스카이대표, 신창현 (유)로크스카이대표, 김일융 광주시자치행정국장, 김지환 광주시자치행정과장, 김영규 수석사무관, 김현수 전무, 양재웅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응원과 힘을 보태준 (유)로크스카이에 감사드린다”며 “(유)로크스카이의 선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이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기부물픔 기탁식에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광주광역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창호 (유)로크스카이대표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기부식에 참석해 "다시 코로나19 확진세가 심상치 않은 요즘, 자원봉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시는 자원봉사자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 다시 한번 힘을 내 안전한 광주광역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일융 광주시자치행정국장, 김지환 광주시자치행정과장, 김영규 수석사무관은 (유)로크스카이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식에 참석해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광주광역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창호 (유)로크스카이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번 사태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화원로에 위히찬 유한회사 로크스카이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하는 업체로 이날 기부한 마스크는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자와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정창호 (유)로크스카이대표로부터 KF-AD마스크 100,000장 시가 2500만원 상당을 전달 받고 신창현 (유)로크스카이대표, 김현수 전무, 양재웅상무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광주광역시, (유)로크스카이에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식이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2021-05-12 11:51:37
힘든시기에 감사합니다.힘드신분들을 위해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