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6:34 (화)
[취재현장] 아파트 개발 기준안 마련을 위한 광주광역시주거정책심의위원회 개최
[취재현장] 아파트 개발 기준안 마련을 위한 광주광역시주거정책심의위원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4.2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21일 오전 10시 4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아파트 개발 기준안 마련을 위한 광주광역시주거정책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상배 도새재생국장은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중장기 주택공급 정책방향 보고내용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상배 도새재생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조용준 조선대학교명예교수, 문완규 광주도시공사사주거복지처장, 김영범 한국토지주택공사위원, 새롭게 구성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위원 15명, 건축정책위원회 위원 4명이 참석해 광주시 중장기 주택 공급 정책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중장기 주택공급 정책방향 보고 ▲광주광역시 주택공급 관리계획(안) 심의 ▲광주광역시 주거복지센터 설치.운영 계획(안) 심의 ▲건축물 층수(높이)관리 방안 보고 순으로 펼쳐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조용준 광주광역시주거정책심의위원회 위원(조선대학교명예교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조용준 조선대학교명예교수는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에서 광주광역시 주택공급 관리계획(안) 심의안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은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에서 광주광역시 주거복지센터 설치.운영 계획(안) 심의내용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주거정책심의위원회 회의가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