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1:22 (화)
[취재현장] 갈매기 날아드는 낭만 항구 목포, 삼학도 크루즈유람선. 해상 케이블카 타고 만끽해보세요!
[취재현장] 갈매기 날아드는 낭만 항구 목포, 삼학도 크루즈유람선. 해상 케이블카 타고 만끽해보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4.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낭만 항구 전남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4월부터 목포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해상관광 유람선 ‘삼학도크루즈’가 다시 운항을 재개했으며, 목포해상케이블카도 손님맞이로 목포관광에 활력 넘치고 있다고 밝혔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낭만 항구도시 목포는 지금 관광도시로 변화하고 있다.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목포는 대한민국 대표 매력만점 관광도시로 잊지 못할 추억의 장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종식 목포시장, 송주용 삼학도크루즈유람선회장,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김준영 인기가수, 오가피와 초롱이 품바, 박선아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맛집(해물전골)대표)

김종식 목포시장은 목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낭만 항구도시 목포를 찾아주신 관광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목포는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관광지마다 철저한 방역과 관리요원을 배치하는 등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멋지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송주용 삼학도크루즈유람선회장은 "철저하게 코로나 안심 여행환경을 조성하여 누구나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목포를 만들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4월,5월 목포시민을 위한 '가족사랑 이벤트'

송주용 삼학도크루즈유람선회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탑승객들에 대한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 탑승객은 정원의 절반 수준으로 제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대비할 방침이다”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결항이 일어나고 있어, 탑승을 원하시면 사전에 예약을 통해 출항여부를 꼭 확인하고 탑승을 하실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를 전했다.

삼학도크루즈는 삼학도 일원에 꽃이 만개하는 4월 5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종식되기를 희망하며, 목포 시민을 위한 ‘가족사랑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갈매기 날아드는 낭만항구 목포 삼학도에서 삼학도크루즈 타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세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국내 최장 3.23km거리, 국내 최고 155m의 아찔한 높이! 국내 최장 820m 해상구간! 산과 도심, 바다 위를 왕복 40분간 비행하며 낭만 항구 목포의 다도해가 전하는 아름다운 감동의 파노라마를 느껴볼 수 있다.

모두 선착순 예약이 필수이며, 가족단위 이용고객에게 1만원에 탑승할 수 있는 기회와, 매주 금. 토 야경 유람선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탑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목포해상케이블카는 북항스테이션에서 유달산스테이션을 지나 고하도스테이션까지 총 길이 3.23km, 왕복 40분 동안 육상과 해상을 넘나든다. 항구도시이자 낭만 도시인 목포 전경을 공중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바다의 먹거리가 가득한 목포.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에서는 해물전골이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의 해물전골
목포 스카이워크 바로 인근에 위치한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에서는 목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목포 스카이워크 바로 인근에 위치한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에서는 목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목포 스카이워크 바로 인근에 위치한 목포대반동 케이블카포차에서는 목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하도, 해상케이블카, 목포대교, 서해의 낙조를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는 목포 스카이워크

 

[[취재현장] 갈매기 날아드는 낭만 항구 목포, 삼학도 크루즈유람선. 해상 케이블카 타고 만끽해보세요!]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날! 갈매기떼들의 환영을 받으며, 가족, 애인, 친구와 함께 낭만항구 목포에서 삼학도크루즈유람선, 해상케이블카 타고 낭만항구 목포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갈매기들이 삼학도크루즈유람선을 뒤따르며 관광객들을 환영하고 있다.
삼학도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한 승객들은 갈매들에게 먹이를 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김준영 인기가수는 삼학도크루즈유람선2층에서 바다의 낭만과 함께하는 선상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삼학도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한 승객들은 오가피와 초롱이 품바공연을 함께 관람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오가피와 초롱이 품바공연단은 삼학도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한 승객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목포 삼학도크루즈유람선 내에 편의점이 운영되고 있어 승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삼학고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한 승객들은 함께 차와 간단한 음식을 먹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삼학고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한 승객들은 간단한 먹거리를 먹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름다운 목포 대교 인근을 운항하고 있는 삼학도크루즈유람선
삼학도크루즈는 코로나19로 인해 꼭!!! 사전에 061-245-3222로 탑승여부를 확인하여 예약을 해야 한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3.23km의 국내 최장 코스로 목포의 도심, 유달산, 다도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