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인재를 적극 지원"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인재를 적극 지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4.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박흥식)은 지난 1일 본점 회의실에서 광주비아농협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원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하여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과 장학금 수여 대표 학생 및 학부모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선발된 32명의 장학생들에게 총 6천 4백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여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학업에 최선을 다하도록 지원하여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비아농협은 매년 조합원 자녀의 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기 위하여 1993년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1,2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원하였으며, 지난해에는 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하여 (재)광산장학회에도 장학금을 기탁하여 지역의 우수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