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3:16 (수)
[취재현장]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
[취재현장]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3.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이 18일 오후 6시30분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르미엘뷔페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은 취임식에서 “우리 모두는 범죄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서 봉사하고 있음을 기억하시고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란다. 저 역시 우리 보호위원들이 취업지원위원회 안에서 보람되고 즐거움을 느끼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동행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른쪽)최정학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수석부회장와 회원들은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
사회복귀에 성공하는 보호대상자들이 많아질수록 재범률이 낮아지고 낮은 재범률은 범죄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 것은 물론, 공공안전의 확보를 통해 국민의 행복추구권 실현에 기여하다는 점에서 보호대상자 지원 사업은 공익사업이자 의미없는 지출이 아닌 행복한 미래와 건전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한 “투자"이다"며 "앞으로 이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축하를 전했다.
(왼쪽) 이정선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어려운 역경에 처한 출소자들에게 용기를 복돋아 주고 따뜻한 인정을 베푸는 참된 봉사야 말로 우리 사회를 바르게 세워나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축하를 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 이정선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 최정학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수석부회장, 오승준 사무국장, 김해란 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운영재정위원회회장(옥과한우촌대표), 조분자 취업지원위원회수석부회장, 전인옥 전 취업지원위원회회장, 정영춘 부회장, 안동언 부회장, 백종원 부회장, 백운정 부회장, 최광표 이사, 김금림 이사, 주태홍 이사, 신마범 이사, 김남현 사무국장, 정미연 사무차장(방송인), 김팽종 재무국장 등 회원과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조길제 전 광주.전남지부운영위원회위원장, 현광진 부회장, 김번웅 부회장, 백승구 사무국장, 박상우 사무차장, 강순래 김가웨딩홀대표, 최미경 상임위원(하람결혼정보회사대표), 박선주 방송인, 김덕건 인기가수 등 회원과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은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서 “법무보호대상자 한사람의 원만한 사회복귀는 당사자 개인의 인생뿐만 아니라 범죄발생으로 초래될 수 있는 수많은 국민들의 불행을 미연에 방지하는 너무나도 중요한 사업이다”며 “이를 위해 보호위원님께서 법무보호대상자들에 대한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보이시면 그들에게는 진정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희망이 생기며, 그것은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지름길이라 생각된다. 안병열 회장님 취임으로 여러분의 참된 봉사활동이 더욱 빛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축하를 전했다.
오승준 사무국장은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의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축하를 전했다.
김해란 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운영재정위원회회장(옥과한우촌대표)는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의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축하를 전했다.

신임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은 “우리 취업지원위원회는 출소자 취업지원을 통한 경제적 자립과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위원회이다.”며 “진정한 법무보호사업은 우리가 출소자들을 교도소에 다녀온 범죄자가 아닌 우리와 함께 나아가야 할 이웃이며 같은 사회의 일원임을 받아 들이는 것이 그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여기 함께하고 계신 보호위원들께서도 아름다운 동행의 적극적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날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안병열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 위원들의 노고에 대하여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날 우리사회는 경제난과 극심한 취업난에 따른 범죄율 증가 등에 여러 가지 사회문제를 안고 있으며, 범죄자라는 낙인으로 사회에서 소외된 출소자들의 사회에 복귀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소외된 대상자들의 취업을 통하여 사회의 일원으로 자립하는 것을 지원하는 취업지원 위원회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고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더 큰 일을 해 주실 안병열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는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서 "안병렬 회장님 취임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함께 하시는 취업지원 위원들의 희생적인 봉사는 우리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한 초석이 될 것이다. 이 자리, 봉사의 기운을 나누시고 즐거움 가득한 위원회가 될 것이다.“고 축하를 전했다.
내빈과 회원들은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갈 것을 다짐했다.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는 축사를 통해 “취업지원위원회는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에 직결되는 취업을 주요사업으로 봉사하는 중추적인 위원회이다. 어려운 역경에 처한 출소자들에게 용기를 복돋아 주고 따뜻한 인정을 베푸는 여러분의 참된 봉사야 말로 우리 사회에 우뚝 서게 하는 자립의 원천이 되고, 나아가 봉사와 사랑으로 기쁨이 넘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축하를 전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출소(예정자)자 및 보호관찰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창업지원, 주거지원, 심리상담, 허그일자리지원, 취업지원, 직업훈련, 원호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 최정학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수석부회장, 오승준 사무국장, 김해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운영재정위원회회장(옥과한우촌대표), 조분자 취업지원위원회수석부회장, 전인옥 전 취업지원위원회회장, 정영춘 부회장, 안동언 부회장, 백종원 부회장, 백운정 부회장, 최광표 이사, 김금림 이사, 주태홍 이사, 신마범 이사, 김남현 사무국장, 정미연 사무차장(방송인), 김팽종 재무국장은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취재현장]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

정미연 사무차장(방송인)은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은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를 '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 지원과 재범방지 활동을 위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으로 임명한다'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표래식 법무부법무보호위원광주전남지부협의회장은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은 법무부 장관을 대신해 이상채 위원, 온성춘 위원, 이이근 위원, 설성호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은 법무부 장관을 대신해 이상채 위원, 온성춘 위원, 이이근 위원, 설성호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정봉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지부장은 신용도 이사장을 대신해 '평소 나눔과 포용의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법무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법무보호복지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이석철 위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기념촬영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은 '귀하를 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 지원과 재범방지 활동을 위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 위원회 수석 부회장으로 임명한다"고 조분자 수석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발전에 공이 큰 전인옥 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김남현 사무국장, 정미연 사무차장(방송인), 김팽종 재무국장은 함께 손을 맞잡고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지며 인사를 전했다.
안병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조분자 취업지원위원회수석부회장,정영춘 부회장, 안동언 부회장, 백종원 부회장, 백운정 부회장은 함께 손을 맞잡고 "법무 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재범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지며 인사를 전했다.
안병렬 대성축산유통대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축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