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영광군, 소상공인의 경영 돌파구 마련 위한 소상공인 경영지원 프로그램 시행!
영광군, 소상공인의 경영 돌파구 마련 위한 소상공인 경영지원 프로그램 시행!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1.03.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김근우)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지역경제 위축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의 경영 돌파구를 마련하고자, '영광군 소상공인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영광군 전경 (원 사진- 김준성 영광군수)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군 소상공인 경영지원 프로그램'이란 관내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이론교육·컨설팅·멘토링”을 제공해 업체별 맞춤형 전문적인 경영 솔루션을 제시, 경영역량을 향상시켜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관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이 되는 영광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세무기초, 노무기초 등 온택트 교육과, 경영전문가의 세무·노무 마케팅 등 실질적인 경영애로사항에 대한 집중코칭, 성공한 자영업자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장에서의 생동감 있는 멘토링 제공이 진행되며 전남신용보증재단과 협약을 체결하여 수행토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컨설팅·멘토링 착수 전·후 3개월의 매출 추이를 파악, 사업효과를 분석하여 향후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 발굴에도 활용할 방침이다.

신청기간은 3월 10일부터 3월 19일까지이며, 투자경제과와 읍·면사무소에서 현장접수 및 온라인 접수를 병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및 영광군 투자경제과(☎061-350-54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