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농협전남지역본부, "윤리경영 실천 결의 다져!"
농협전남지역본부, "윤리경영 실천 결의 다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3.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그리고 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 되겠습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5일 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과 직원 40여명이 참석하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하여 전남농협 관내 모든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2021년 상반기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2021년 상반기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에 참석해 직원 대표로부터 결의를 다짐받고 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윤리경영은 농업·농촌·농민과 같이 약자를 기반으로 하는 우리 농협에 있어서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당연히 준수해야 할 원칙”임을 강조하며 전남농협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결의대회를 통하여 임직원들이 더 공정하고 더 깨끗한 농협을 만드는데 앞장서자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농협중앙회는‘2020년 국민권익위 청렴도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등급을 달성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2021년 상반기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에 참석해 결의문을 전달 받은 후 기념촬영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과 임직원들은 ‘2021년 상반기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에 참석해 결의를 다졌다.

한편, 전남농협은 계약체결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상시 모니터링 활동을 강화하고, 익명의 부정부패 제보방 운영, 클린법인카드 도입, 정기적인 임직원 준법교육 등을 통해 윤리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