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09 (금)
[취재현장]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의 뚝심으로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 수상!’
[취재현장]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의 뚝심으로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3.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의 뚝심으로 2020년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은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계속되는 저금리와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전반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 및 조합원들의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거둔 결실이란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신뢰받는 농협이 되기 위해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동농협조합장은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트로피를 수여받았다.
또한, 김익한 평동농협조합장은 농업 및 농협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뛰어난 리더십과 열정적인 업무추진으로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 수상에 크게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이성희 농업협동조합중앙회 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저상장과 저금리 등 어려운 금융환경 속에서 임직원과 조합원이 함께 이루어낸 값진 성과물이다” 며 “상호금융 사업 성장을 통해 농업인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또한, 농업인과 지역민이 믿고 찾는 최고의 지역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호금융대상 평가는 농협중앙회의 엄격한 상호금융 사업실적을 적용해 전국 농ㆍ축협이 내실있고 건전한 사업운영으로 농업인과 농촌지역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 및 조합원들의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농협중앙회로부터 ‘2020년 상호금융대상 우수상 수상하여 트로피와 깃발, 감사패를 수상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은 "앞으로도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신뢰받는 농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평동농협 직원들은 농업생산력 증진과 농업인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향상을 통한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고객만족 금융을 펼치고 있다.

전국 1118개 농ㆍ축협을 16개 대그룹과 약 44개의 소그룹으로 나누어 재무상태, 고객만족도, 리스크관리, 상호금융사업성장 등을 연간 4회 평가후 우수 농ㆍ축협을 선정하는 상호금융 최고의 시상 제도다.

한편, 평동농협은 1969년에 설립한 이래 자주, 자조,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농업생산력 증진과 농업인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향상을 통한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농촌과 농업을 대표하여 지역을 선도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평동농협 로컬푸드 직매장(문의: 062-949-2277)
평동농협 전경 (문의: 062-943-40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