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김종식 목포시장,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현장 점검
김종식 목포시장,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현장 점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3.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건소 찾아 직원 격려...목포실내체육관 점검하며 철저한 준비 지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종식 목포시장이 코로나 백신 현장을 점검했다. 김 시장은 28일 목포시 보건소를 방문해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19에 대응하느라 노고가 많고, 최근에는 백신(아스트라제네카) 예방접종 준비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목포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가 설치된 목포실내체육관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며 철저한 준비와 유사상황에 대한 대비를 강조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28일 목포시 보건소를 방문해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19에 대응하느라 노고가 많고, 최근에는 백신(아스트라제네카) 예방접종 준비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시는 지난 25일 하당보건지소 직원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요양시설 20개소의 종사자 360명에 대한 예방접종장소를 목포실내체육관으로 변경했다.

시는 지난 1월말에 목포실내체육관에 ‘목포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를 설치해 예방접종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김 시장은 “요양시설 종사자와 입소자에 대한 코로나 예방접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목포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가 설치된 목포실내체육관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며 철저한 준비와 유사상황에 대한 대비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