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1-27 09:12 (토)
[취재현장]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 사랑 듬뿍담긴 콩나물 400박스 전달
[취재현장]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 사랑 듬뿍담긴 콩나물 400박스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2.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23일 낮 12시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복개로 91에 위치한 상무수치과 병원 주차장에서 사랑 가득한 콩나물 400박스를 고려인마을, 법무보호대상자, 효덕동 복지센터, 서구 노인복지관, 서구 장애인복지관, 서구 동명전문요양원, 협동조합 유앤미노인복지센터, 동구 자원봉사센터 등에 전달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사랑 듬뿍담긴 콩나물 400박스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작은 마음을 전달하게 됐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나연희 협동조합 유앤미노인복지센터이사와 함께 차량에 콩나물을 싣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수관 상무수치과원장, 나연희 협동조합 유앤미노인복지센터이사와 복지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수관 상무수치과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고 싶어 콩나물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랑의 콩나물을 전달받은 나연희 협동조합 유앤미노인복지센터이사는 "모두가 어려울때 잊지않고 매 번 사랑의 콩나물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아름다운 사랑을 기억하며 몸도 마음도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효덕동 복지센터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사)동구자원봉사센터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한편, 김수관 원장은 지난 2014년 비영리 사단법인 '자평(子平)'을 설립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김 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광주에 정착해 살고 있는 독립투사 후손 고려인 동포들이 의료 사각지대에 살고 있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 2천 500만원 상당의 치과 의료장비를 지원한 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 치과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사랑 듬뿍담긴 콩나물 400박스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사랑 듬뿍담긴 콩나물 400박스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해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동명전문요양원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서구 장애인복지관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서구노인복지관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김수관 광주 상무수치과원장은 광주고려인마을에 콩나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상무수치과 10가지 장점

김수관 상무수치과원장은 최첨단 의료장비와 풍부한 의료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 높은 치과의료시술을 펼치고 있다.

▲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임플란트 등을 진료하고 있다.

▲3,000건 이상의 임플란트 진료 건수와 5,000건 이상의 발치 건수 등 탁월한 전문성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임플란트 치과이다.

▲ 세계 3대 인명사전 최연소 등재 및 17년간 모두 등재한 치과의사

▲ 대학병원 치과병원장, 치과대학 학장, 5개 전국 규모 학회장 역임한 최연소 치과의사

▲ 치과분야 103건의 다양한 특허기술 보유, 지속적으로 출원중인 치과의사

▲ 치과에 관한 책을 100여권 발간한 치과의사

▲ 신문과 방송에 200여회 출연하는 등 30여년 동안 임상 경험과 다양한 치료결과를 보여준 치과의사

▲ 200여회 특강을 하는 등 많은 치과의사와 후배를 가르치는 치과의사

▲ 항상 우선적으로 환자분들을 생각하고,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치료계획 수립시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보다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치료결과가 나오도록 하고 있으며, 환자분들과 가족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

▲오랜 기간동안 기부와 의료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늘 함께 하고 있는 치과이다.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복개로 91 2층에 위치한 상무수치과의원(문의: 062-371-40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