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2-25 15:29 (목)
김종식 목포시장, 코로나 극복 위한 공동체의식에 감사
김종식 목포시장, 코로나 극복 위한 공동체의식에 감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2.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회적거리두기 실천, 재난지원금 착한 기부에 감사
- 3대 미래전략산업과 문화예술 육성에 온 힘 다할 터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김종식 목포시장이 인내와 나눔으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시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18일 코로나 극복 위한 공동체의식에 감사를 드린다고 서한문을 발표했다.

김 시장은 18일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서한문을 발표했다.

김 시장은 “목포는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고향 방문을 자제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가 1년 넘게 계속되면서 다들 지치고 힘든 상황인데 목포는 훌륭한 시민의식과 공동체의식에 힘입어 청정지역을 유지해가면서, 형편이 어려운 이웃도 살피는 따뜻함이 퍼져가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재난지원금과 관련해서는 “아직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은 시민께서는 신청하시고 적절하게 사용하셔서 가정과 목포 경제에 힘이 되시길 바랍니다”고 밝혔다.

특히 “재난지원금을 더 어려운 이웃에 착한 기부로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노력해주신 교회, 성당 등 종교시설과 시의원님, 그리고 목포시청 공직자에게도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힘든 시기를 거뜬히 극복해왔던 저력을 바탕으로 코로나 위기 속에서 목포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신재생에너지, 수산식품, 관광 등 3대미래전략산업과 문화예술 육성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면서 “코로나 상황이 마무리되는 그 날까지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