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2-25 22:34 (목)
농협광주지역본부 송정농협, “사랑의 꽃으로 이웃사랑 나눠요!"
농협광주지역본부 송정농협, “사랑의 꽃으로 이웃사랑 나눠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2.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코로나19확산과 관련하여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화훼농가를 지원하기위해 지난 8일 광주송정농협(조합장 김형덕)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상임이사, 김현문 기획총무상무, 신영심 신용상무와 임직원들은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를 갖고 대한민국 화훼농가를 응원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은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를 갖고 대한민국 화훼농가를 응원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상임이사, 김현문 기획총무상무, 신영심 신용상무와 임직원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어려운 상황의 화훼농가 돕기 위한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행사가 화훼소비 문화 확산으로 이어져 화훼농가가 코로나를 극복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송정농협 본점 전경 (문의: 062-942-1452)

한편, 송정농협은 광주지역 코로나19 감염이 급속도로 확산되어 농업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할 때 코로나 19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농업인 1,600조합원에게 1인당 50매씩 총 8만장의 마스크를 무상 지원한 바 있으며, 코로나 성금 5백2만원을 광산구에 전달 하기도 했다.

또한, 추운 겨울 소외계층을 돕기위한 농산물꾸러미 100개를 전달 하는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농협광주지역본부 송정농협은~]

지난 2020년 3월 3일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지원을 위해 현금 5백 2만원을 김삼호 광산구청장에게 전달 한 후 선복영 선임이사, 이동현 상임이사, 김현문 기획상무, 오윤숙 광산구청복지정책과장 등과 기념촬영
지난 2020년 3월 27일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과 조합원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영예방을 위한 수제 마스크 무상지원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지난 2020년 12월 9일 강형구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 (오른쪽에서 세번째) 김형덕 조합장을 비롯한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은 소외계층 지역사랑나눔 농산물 꾸러미 전달 행사를 갖고 "농업ㆍ농촌에는 착한소비가 되고,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의 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