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14:26 (화)
[인물탐방] 박연주 광주광역시 서구청 상무2동 동장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동장이 되겠다!”
[인물탐방] 박연주 광주광역시 서구청 상무2동 동장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동장이 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2.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2021년 1월 8일 광주광역시 서구청(청장 서대석) 상무2동으로 부임한 박연주 상무2동장은 “상무2동은 상무로 월드컵4강로-화정로-운천로 등으로 둘러 쌓여 있어 서구에서도 주거지역으로는 으뜸이며, 특히 서구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생태공원 운천 저수지는 사시사철마다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어 주민들의 산책과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주민센터 앞 쌍학공원은 딱딱한 아파트단지 속에서 주민들이 아침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도심 속의 작은 공원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박연주 상무2동장은 "언제나 주민의 입장에서 더 많은 정보 제공과 더 많은 행정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또한, 발로 뛰는 현장행정으로 주민의 불편 사항을 찾아서 해결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연주 상무2동장, 송은주 상무2동 마을자치팀장, 신명희 복지행정팀장, 송철 맞춤형복지팀장은 '시민과 함께 사람 중심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지역민 또한 이곳에 산다는 자부과 지역에 대한 기대가 크다. 앞으로 상무 2동은 이에 부응하는 동 행정으로 지역민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박 동장은 “시민과 함께 사람 중심 서구, 주민과 함께 주민중심 상무, 숨쉬는 친환경 안전마을 상무, 쉼이 있는 배움문화상무, 삶을 책임지는 건강복지상무, 소통으로 하나되는 상생마을 상무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박연주 상무2동장은 지난 2010년 2월 광주시 간호공무원으로서는 첫 번째로 조선대학교에서 보건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시민과 함께 사람중심 서구
광주광역시 서구청 상무2동 공직자들은 시민과 함께 사람중심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박연주 광주광역시 서구청 상무2동 동장은 광주광역시 공직자 최초로 지난 2010년 2월 조선대학교에서 보건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서구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을 역임했으며, 다양한 현장 실무 경험을 통해 실력과 능력을 겸비한 동장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