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김삼호 광산구청장, “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성공에 힘 보탤 것”
김삼호 광산구청장, “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성공에 힘 보탤 것”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1.2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삼호 광산구청장이 28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지역본부 주최로 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광주첨단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출범식에 참석해 "사업단이 지역주도 혁신을 선도하는 성공적인 거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광주첨단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출범식에 참석해 사업단의 성공은 이런 당면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첨단·하남·빛그린산단 발전의 초석이란 관점에서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삼호 광산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출범하는 사업단은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시, 테크노파크 등 혁신기관이 참여해 산단 대개조와 스마트산단 선도 프로젝트 등을 전담하는 거버넌스이다.

김삼호 광산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등 관계자들은 광주첨단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출범식 축하하며 기념촬영
김삼호 광산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등 관계자들은 광주첨단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출범식 축하의 테이프컷팅을 하고 있다.

김 청장은 “정부의 한국판 뉴딜을 선도하고, 대기업 하청 위주의 수직적인 산업구조를 4차산업혁명 기반 수평적 구조로 개편하는 것이 지역의 당면과제다”며 “사업단의 성공은 이런 당면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첨단·하남·빛그린산단 발전의 초석이란 관점에서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