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3-02 16:28 (화)
영광군, 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영광군, 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1.01.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은 지난 22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영광군, 정선우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여성회장은 김준성 영광군수에게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

김준성 영광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공동회장으로 취임하시던 정선우 여성회장님을 보며 참으로 기뻤고 20여 년 간 정선우회장님께서 봉사활동에 매진 할 수 있도록 묵묵히 함께 협력해주시는 민속굴비 박인수대표님께도 항상 감사드리고 지역을 위한 봉사와 성금기탁은 마음이 우러나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인데 회장님의 아름다운 지역사랑의 마음을 보면 참 봉사와 이웃사랑이 어떠해야하는지 깨닫고 감동을 받는다.”라며 “그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생활에 큰 보탬이 되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정선우 공동회장은 “봉사활동을 위해 22개 시군의 회원들을 만날 때가 가장 행복하고 지역을 위한 봉사를 통해 삶의 의미와 희망을 느낀다.”라며“ 이렇게 적은 금액이나마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성금을 기탁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정 회장은 9년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영광군협의회 여성회장을 엮임하며 봉사활동분야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을 넘어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 회원의 만장일치로 2019년에 공동회장 여성회장으로 추대되었으며 여성회장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대한민국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전남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이념으로 지역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매년 교통안전 캠페인,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 전남 알리기 캠페인등에서 큰 역할을 해오고 있는 민간협력단체로 전남 22개 시·군 1만6천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