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한농연 광주광역시 연합회, 지역농산물 매력 알리기 및 나눔 행사
한농연 광주광역시 연합회, 지역농산물 매력 알리기 및 나눔 행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2.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한농연 광주광역시 연합회(회장 노홍기)는 4일 오전 남구 김치타운에서 광주지역에서 생산하는 우수 농산물 홍보 및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김현중 광주광역시생명농업과장, 노홍기 한농연광주광역시연합회장과 임원 및 회원 40여명, 농협 직원 등이 함께 참여하여 김치타운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광지지역에서 생산되는 쌀, 고추, 가지, 애호박 등 지역농산물로 구성한 '건강희망상자'를 증정하는 홍보행사를 가졌다.

김현중 광주광역시생명농업과장은 "지역 농가에서 정성껏 생산한 우리 농산물이 광주광역시민과 전국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판로를 찾도록,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노홍기 한농연광주광역시연합회장은 “광주지역 농업인이 생산하는 우수한 농산물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농업인 의 자세로 회원들이 정성껏 재배한 농산물 나눔 행사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농연 광주광역시 연합회 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쌀과 다양한 농산물을 한울복지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노인복지시설 한울요양원(운장 송윤순)에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함께 가졌다.

한편, 한국농업경영인연합회는 농업의 가치창조와 농정개혁운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농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한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결성된 농업인단체로 현재 광주광역시에는 1천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