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5:24 (금)
[취재현장](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 낭만항구도시 목포에서 송년회 및 워크샵
[취재현장](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 낭만항구도시 목포에서 송년회 및 워크샵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1.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대표 최정학)는 7일 임직원들과 함께 전남 목포(김종식 목포시장, 나재형 목포시청 공보관)에서 2020 변화를 기회로! 라는 주제로 2020 송년회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낭만 항구도시 목포는 지금 관광도시로 변화하고 있다.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목포는 대한민국 대표 매력만점 관광도시로 잊지 못할 추억의 장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아름다운 목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낭만항구 목포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이곳에서 얻은 긍정에너지를 가지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더욱 힘차게 성장. 발전하는 기업으로 발전시키겠다"며 "목포 여행에서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체험을 꼭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 삼학도크루즈유람선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사장, 이상명 전무, 박경수 상무는 삼학도크루즈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사장, 이상명 전무, 박경수 상무,최정두 이사, 김철 영업본부장, 문예진 과장, 장선아(영양사) 과장, 김지유 대리, 박서은 주임 등 임직원들이 참석해 삼학도 크루즈유람선(회장 송주용). 목포해상케이블카(회장 정인채). 케이블카 포차(맛집대표 박혁만). 목포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매표소방향 마이더스스넥(대표 조희은), 해성 건어물.특산품 도소매판매점(대표 이명숙) 등을 탐방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최정학 대표는 “매 년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밤 낮 없이 열심히 뛰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2020 송년회 및 워크숍을 통해 그간의 근로현장에서의 피로도 풀고, 서로 소통을 통한 화합의 시간이 되어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높아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조희은 목포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매표소 방향 마이더스스넥 대표는 "맛의 도시 목포에서 멋진 추억 가득 만드시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매표소 방향 마이더스스넥에서 간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매표소 방향 마이더스스넥에서 간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유선을 통해 “낭만 항구도시 목포를 방문해 주신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목포는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관광지마다 철저한 방역과 관리요원을 배치 하는 등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멋지고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들은 삼학도 크루즈유람선에 탑승하여 삼학도–해상케이블카타워–인어동상-목포대교–장좌도–달리도–삼호현대조선–신항부두–세월호거치장–고하도용머리–학섬–평화광장–갓바위를 1시간 30분 동안 돌며 목포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3.23km의 국내 최장 코스로 목포의 도심, 유달산, 다도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며 "목포 관광을 하게 되면 꼭 체험 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해상케이블카를 탑승하며 소통과 화합,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목포의 도심, 유달산, 다도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의 도심, 유달산, 다도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또한, 선상에서 점심 도시락을 주문해 바다를 풍경삼아 식사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목포 죽교동으로 이동해 목포해상케이블카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목포 시내 북항스테이션을 출발하여 유달산 정상부에서 ‘ㄱ’자로 꺾여, 해상을 지나 반달섬 고하도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인 목포해상케이블카를 탑승한 임직원들은 다도해의 금빛 낙조와 야경을 감상했다.

이와 더불어 목포해상케이블카 내 마이더스스넥에서 하나인 어묵 먹거리 체험 등을 하며 여행의 소소한 묘미를 경험하며 소통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제선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사장은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에서 
“오늘의 추억을 멋진 활력소로 삼아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를 전 국민이 사랑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문예진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과장, 김지유 대리는 “오늘의 추억을 멋진 활력소로 삼아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를 전 국민이 사랑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여행을 잊지 못할 것이다"며 기념촬영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여행을 잊지 못할 것이다"며 기념촬영

이어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들은 목포의 풍부한 수산물과 청정자연이 키운 농축산물 등 다양한 식재료가 목포사람들의 손맛을 만나 게미진 음식으로 탄생한 케이블카 포차를 방문해 목포의 맛을 경험하며 목포의 매력에 사로잡히기도 했으며,

해성 건어물.특산품 도소매 판매점을 찾아 곱창김을 구입하며 목포 방문을 기념했다.

이제선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사장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삼학도 크루즈유람선과 목포해상케이블카를 체험하며 중간 중간 목포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임직원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한 해동안 수고한 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를 만들어 가자”고 소감을 밝혔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 스카이워크 옆 케이블카 포차에서 목포의 맛을 체험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박경수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상무는 목포에서 유명한 세발낙지를 시식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정두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이사, 김철 영업본부장은 목포에서 유명한 세발낙지를 시식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는 "목포 세발낙지는 누운 소도 벌떡 일으킨다고 할 만큼 뻘에서 자라 맛과 영양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도 매우 연하고 부드러워 낙지비빔밥, 낙지호롱, 낙지연포탕, 낙지탕탕이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며 "목포를 찾으신다면 꼭 목포 세발낙지를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목포의 맛을 체험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편, 한편, (주)가나다는 하림광주지역 초중고등학교학교급식용제품거점 기업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양동통닭에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동물복지시스템의 하림닭고기, 당일 도계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또한, 영양 간식 및 도시락 반찬, 초.중.고 학교급식에 최고의 제품인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를 개발해 전국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는 총중량 800g에 32개 순살이 들어있으며, 시중가 10,500원이지만 할인을 하여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최정두 이사는 이명숙 해성 건어물.특산품 도소매판매점대표의 추천을 받아 맛과 향이 뛰어난 목포 곱창 김을 추천 받아 목포 방문을 기념해 구입한 후 기념촬영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최정두 이사는 이명숙 해성 건어물.특산품 도소매판매점대표의 추천을 받아 맛과 향이 뛰어난 목포 곱창 김을 추천 받아 목포 방문을 기념해 구입한 후 기념촬영

 

[[취재현장](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 낭만항구도시 목포에서 송년회 및 워크샵]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2020년 매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밤 낮 없이 열심히 뛰어준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2020 송년회 및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 모두 새로운 힘을 받길 바란다. "고 화이팅을 외쳤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사장, 이상명 전무, 박경수 상무, 최정두 이사, 김철 영업본부장, 문예진 과장, 장선아(영양사) 과장, 김지유 대리, 박서은 주임과 임직원들은 "2021 변화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흥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전경 (
문의: 사무실: 062-456-9999)
나재형 목포시청 공보관은 목포 관광을 위해 목포시를 방문한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를 환영하며 "낭만항구도시 목포 방문을 환영한다. 삼학도 대형 크루즈 유람선, 목포해상케이블카 여행과 먹거리 여행을 통해 목포의 매력을 듬뿍 체험하시고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재형 목포시청 공보관, 송주용 삼학도 크루즈유람선 회장,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사장, 이상명 전무, 박경수 상무, 최정두 이사, 김철 영업본부장, 문예진 과장, 장선아(영양사) 과장, 김지유 대리, 박서은 주임과 임직원들은 "깊어가는 가을. 낭만항구 목포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소통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목포시 안전요원들은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탑승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탑승 전 온도 체크를 하고 있다.
목포시 안전요원들은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탑승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손소독제를 뿌려주고 있다.
목포시 안전요원들은 삼학도 크루즈 유람선 탑승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손소독제를 뿌려주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와 임직원들은 "아름다운 낭만도시 목포에서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2021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최정학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사장은 목포 해상케이블카를 찾아 "목포해상케이블카는 3.23km의 국내 최장 코스로 목포의 도심, 유달산, 다도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며 "목포 관광을 하게 되면 꼭 체험 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목포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하기 위해 질서 있게 줄 서 있는 (주)하림ㆍ(주)주원산오리 광주거점 기업ㆍ(주)가나다ㆍ통일치킨팩토리 임직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