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05 09:18 (화)
[심장이 뛰는 한 광주답게!] 2020 광주FC 홈 폐막전, 이벤트 풍성
[심장이 뛰는 한 광주답게!] 2020 광주FC 홈 폐막전, 이벤트 풍성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0.10.2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서 상무 상대로 시즌 마지막 홈경기

막대 풍선 증정·축포…사진전 및 응원 보드 작성 행사까지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프로축구 광주FC가 홈 폐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광주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상주 상무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20 26라운드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광주는 올 시즌 두 번째 유관중 경기이자 역사적인 2020시즌을 마무리할 홈폐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하고자 한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한 유관중 경기 관람 안전수칙에 따라 전파 위험이 높은 육성 응원이 금지된 만큼, 경기장 내 흥을 돋을 수 있도록 입장하는 모든 팬들에게 응원 막대 풍선을 증정한다. (1, 2번 게이트 발열 체크 존)

2번 게이트에서는 올 시즌 맹활약을 펼친 선수들의 사진전을 개최함과 동시에 한 시즌간 고생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직접 작성,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려 한다.

경기가 시작되면 창단 첫 파이널A 진출-구단 역대 최고 순위 달성을 기념하는 축포가 기다리고 있으며, 선수단은 팬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10주년 유니폼을 재착용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 화상통화 앱 ‘ZOOM'을 활용해 팬들과 비대면 퀴즈대결(기존 신청자 한정)을 진행하며, 경기 진행 중 추첨을 통해 중흥골드스파 이용권,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도 준비돼있다.

경기가 종료되면 전광판을 통해 팬들이 직접 보내온 응원 메시지를 송출, 역사적인 홈 폐막전을 마무리한다.

주장 여름은 “경기장에 직접 찾아오지 못해도 멀리에서나마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이 있었기에 행복한 시즌을 보낼 수 있었다”며 “홈 폐막전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짜릿한 승리로 모든 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