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 ‘2020년 여성리더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 ‘2020년 여성리더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0.10.20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만드는 여성 행복! 함께 크는 광산공동체” 슬로건으로

전선영 회장 “서로를 격려하고 소통과 동행을 다시 한번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가 ‘2020년 여성리더 역량 강화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선영)는 10월 20일~22일 3일간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에서 “함께 만드는 여성 행복! 함께 크는 광산공동체”를 슬로건으로 「2020년 여성리더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갖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각 분야에서 여성권익 증진과 성 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활약 중인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과 공감을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지역 확산 예방을 위해 인원을 제한하여 3일로 나누어 진행했다. 양성평등 모범부부상과 광산여성상 등 유공자 시상 및 여성단체 상호 소통 시간, 여성역량 강화․성 평등 교육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 전선영 회장은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활동하는 여성들이 한자리 한마음으로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소통과 동행을 다시 한번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광산구여성단체협의회는 대한어머니회, 의용소방대 등을 비롯한 10개 단체․2,000여 명의 회원이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역량 강화교육 및 성 평등 문화 확산 캠페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