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개인의 가치와 소중함을 찾아 ‘사랑꽃 피우기 프로젝트’
개인의 가치와 소중함을 찾아 ‘사랑꽃 피우기 프로젝트’
  • 김명숙 기자
  • 승인 2011.08.07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참사랑 봉사단이 주최, 미디어컴 의전팀이 주관 광주 시청자 미디어센터 대회의실에서 진행

(사)참사랑 봉사단이 주최하고 미디어컴 의전팀이 주관한 이번 프로젝트는 ‘사랑꽃 피우기’를 주제로 광주 시청자 미디어센터 대회의실에서 8월 1일부터 5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주 4회에 걸쳐 진행됐다.

(사)참사랑봉사단 주최 미디어컴 의전팀 주관 '사랑꽃 피우기'프로로젝트

개인의 가치와 소중함을 찾아 자신의 꿈과 경쟁력을 찾기 위한 ‘사랑꽃 피우기 프로젝트’는 성공과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남녀 30여명이 참여해 이미지 메이킹과 면접스킬, 나의 경쟁력, 음성교정, 자신감 훈련 등의 교육을 받았다.

'사랑꽃 피우기'는 올바른 자신을 찾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 운영할 계획이다.

취업을 앞두고 평소 자신감이 적어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겪고 있던 김인애(23세, 여)씨는 미디어컴 의전팀의 성공 취업특강을 통해 “승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할 수 있다. 라는 자신감을 찾았다”라고 말했다.

 미디어컴 관계자는 “우리 모두는 정말 예쁘고 가치있는 사랑꽃이다. 그러나 아직 피지 못한 봉우리가 많아 사랑꽃을 피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자신을 찾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지속적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청년 실업의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취업걱정으로 한숨소리가 깊어지는 가운데 ‘사랑꽃 피우기 프로젝트’는 구직활동 및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 주목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