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7 16:53 (화)
전남농협, 모바일 전용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출시
전남농협, 모바일 전용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0.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 신상품 출시 봇물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서류제출과 영업점을 방문 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최대 5천만 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한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원 사진-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비대면대출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의 이용편의를 제고한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 출시하였다”며“앞으로도 농협은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비대면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NH직장인마이너스대출'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전용 신용 한도거래 대출로,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NH스마트뱅킹에 가입한 직장인 고객은 스마트폰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대출신청 및 즉시대출 실행 가능하다.

현 직장 1년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고객 중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하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로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한도거래방식으로 최초 약정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종합통장대출이다.

이외에도 농협 상호금융에서 판매하는 비대면 여신 상품으로는 NH직장인스마트론, NH모바일바로대출, 예적금담보대출이 있으며, 농·축협 조합원과 하나로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상품 NH콕비상금대출을 10월중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