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서구지역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도서’ 전달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서구지역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도서’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0.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는 13일 오전 11시 30분 서구청에서 서구지역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도서 3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영자 서구청복지교육국장, 문지현 서구청복지정책과장, 홍송림 복지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 도서는 서구청 드림스타트를 통해 한부모가정 12세 미만 106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한부모가정 아동세대를 위한 어린이도서(300만원 상당)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영자 서구청복지교육국장, 문지현 서구청복지정책과장은 한부모가정 아동세대를 위한 어린이도서(300만원 상당)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서대석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대한민국 모든 구성원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특히,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더 큰 어려움의 시간일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꿈꿀 수 있도록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께서 아동도서를 기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큰 발전으로 대한민국의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키즈엠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를 전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천하고 하고 있는 키즈엠 광주지사는 아이들과 세상의 거울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전달된 도서가 아이들의 마음의 양식으로 쌓여 삶의 지혜와 유용한 지식으로 쓰여 지길 바라며, 아이들의 독서문화와 정서고취를 위한 도서기증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한부모가정 아동세대를 위한 어린이도서 전달식에서 "어려운 때일 수록 소외계층이 제일 먼저 어려움에 노출된다. 이러한 때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해 주신 키즈엠이 있어 다행으로 생각한다. 어려운 우리의 꿈나무들이 책에서 희망과 소망, 꿈을 찾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키즈엠은 ‘아이들의 꿈과 행복 추구’를 위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유아교육전문기업으로 아이의 힘을 믿는 기업, 미래를 꿈꾸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하여 대한민국 유아 교육을 선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서구지역 에덴지역아동센터, 풍성한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와 북구지역 늘기쁜지역아동센터, 율곡지역아동센터, 각화동지역아동센터, 푸른꿈지역아동센터, 공감하는지역아동센터, 솔로몬지역아동센터, 호르트지역아동센터, 그리심지역아동센터, 문화지역아동센터, 민들레지역아동센터, 풍향지역아동센터, 디딤돌지역아동센터, 군왕로지역아동센터 등 17개 지역아동센터와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에 ‘사랑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영자 서구청복지교육국장, 문지현 서구청복지정책과장, 홍송림 복지협력팀장은 서구 지역 저소득 어린이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