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3 23:25 (금)
[취재현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추석명절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 위문 방문
[취재현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추석명절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 위문 방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9.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24일 오후 3시 30분 광주 광산구 도산동에 소재하는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권오석)을 방문해 지역 방위와 대민지원을 위해 수고하는 군부대 장병들에게 일 천 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집중호우 피해 등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민들을 돕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추석 명절에도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써주는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함을 느낀다”며,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에게 부대현황을 소개하고 있다.

이날 군부대 위문방문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 마재필 부행장, 고운석 상무지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부대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 윤창배 부단장, 박인탁 인사행정과장, 유혜리 정훈실장, 진재천 단주임원사 등 전투비행단 소속 지휘관들과 환담을 함께 나누며 지역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공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에게 공군부대 장병위문금 1천 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에게 공군부대 장병위문금 1천 만원을 전달한 후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 마재필 부행장, 고운석 상무지점장, 윤창배 부단장, 진재천 단주임원사와 함께 기념촬영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올 해는 코로나19와 두 차례 태풍으로 인해 온 국민과 특히, 광주. 전남지역이 큰 고통을 받았다. 이러할 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과 수해 복구 등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고생해 준 공군 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든든한 국토방위와 더불어 지역민을 위한 각종 대민지원 활동을 해주는 군 장병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은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경영철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번영에 이바지하였고 특히, 제1전투비행단에 대한 깊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영공방위 임무수행에 기여하였기에 부대창설 7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송종욱 광주은행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경영철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번영에 이바지하였고 특히, 제1전투비행단에 대한 깊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영공방위 임무수행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장병들을 잊지 않고 방문 격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직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민들의 안전한 추석 연휴를 위해 방호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주은행은 군 장병들과 함께 지역과의 상생을 실천함으로써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공군은 지난 7월 코로나 19바이러스의 재 확산을 막기 위해 광주 광산구 송점점 등 25개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지원을 펼침으로 지역사회와 협력에 노력을 기울였다.

 

[[취재현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추석명절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 위문 방문]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은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경영철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번영에 이바지하였고 특히, 제1전투비행단에 대한 깊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영공방위 임무수행에 기여하였기에 부대창설 7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송종욱 광주은행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은 공군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해 준 송종욱 광주은행장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에게 관제탑과 군부대 내 시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윤창배 공군제1전투비행단 부단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군 장비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윤창배 공군제1전투비행단 부단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군 장비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공군제1전투비행단 군장비를 체험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공군 제1투비행단 전투기를 체험하며 "국가안보 및 튼튼한 자주 국방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권오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 윤창배 부단장, 김재규 기지방어전대장 등 전투비행단 소속 지휘관들은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을 위문하기 위해 방문했던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배웅인사를 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광주은행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공군제1전투비행단 버스를 타고 군부대를 떠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