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광주 서구, 2020년 하반기 6급이상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개최
[취재현장] 광주 서구, 2020년 하반기 6급이상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8.03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인사 전보자 대상 모바일임용장 수여식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3일 오후 1시30분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하반기 6급이상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이번 인사는 우여곡절이 있었다. 당연하게 때가 되어 승진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셨을텐데 승진이 되지 못하신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김일융 서구청부구청장, 이혜경 자치행정국장, 박연주 서구청보건소 건강증진과장, 김남국 서구청 홍보실장, 심효정 통합돌봄추진단 고령사회정책과장, 박미희 서구청 세무1 과장, 김근영 서구청보건소 보건위생과장 등 간부및승진자들이 참석했다.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조치에 따라 승진자와 신규임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용장 수여는 실내행사 50명 내외 기준에 맞춰 실시됐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박연주 서구청보건소 건강증진과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박연주 서구청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은 임용장을 수여받았다.
박연주 서구청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은 임용장을 수여 받은 후 "시민과 함께 사람중심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측) 김일융 서구청부구청장과 간부들은 승진자들에게 축하을 전해주고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이번 인사는 직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화합에 중점을 두었다. ”며 “광주 자치구 중 최초로 정기인사 후 전보자들에게 주는 임용장을 모바일로 대체해 수여했다. 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를 갖추고 적극행정을 펼쳐나갈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사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광주 자치구 중 최초로 정기인사 후 전보자들에게 주는 임용장을 모바일로 대체해 수여한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김남국 서구청 홍보실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김남국 서구청 홍보실장은 임용장을 수여받았다.
김남국 서구청 홍보실장은 임용장을 수여 받은 후 "시민과 함께 사람중심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혜경  자치행정국장과 직원들은 승진자들에게 축하을 전해주고있다.

하반기 정기인사 전보 임용자 및 복직자에게 언택트(Untact) 방식인 모바일 임용장을 수여함으로써 코로나19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따라서 이번 서구의 전보인사는 회의실에 모여 개별로 임용장을 직접 수여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임용장을 대상자 휴대폰으로 개별전송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임용자들에게 전할 서구청장의 격려말씀도 영상으로 모바일 임용장과 함께 개별 휴대폰으로 전송됐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심효정 서구청 통합돌봄추진단 고령사회정책과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광주 서구, 2020년 하반기  하반기 6급이상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이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