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9-26 16:38 (화)
광산경찰서, 이륜차 사고예방 위한 안전모 배부·홍보 실시
광산경찰서, 이륜차 사고예방 위한 안전모 배부·홍보 실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0.07.2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규석 교통안전계장 “관내 배달 업체 대상 교통안전 교육 및 홍보활동 지속적 실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주광산경찰서(서장 박석일)가 22일, 관내 음식점 및 배달대행업체를 방문, 이륜차 운전자들에게 안전모를 배부하는 등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광산경찰서 교통안전계는 관래 배달 업체를 찾아 안전모를 배부하고 홍보활동을 했다.
광산경찰서 교통안전계는 관래 배달 업체를 찾아 안전모를 배부하고 홍보활동을 했다.

 

이는 최근 주문 배달문화 확산으로 이륜차 운행이 급증함에 따라 교통사망사고 및 고위험 법규위반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광산경찰서 교통안전계(계장 경감 박규석) 이는 교통안전공단과 협업을 통해 이륜차 교통안전 확보 방안을 논의하고 홍보물품을 제작한 것으로, 앞으로도 배달 업체를 방문하는 등 현장 홍보를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7월부터 오는 8월까지 안전이 우선인 이륜차 교통문화 조성을 위하여 안전모 미착용, 신호위반, 인도주행 등 이륜차 법규위반 행위에 대해 집중 단속할 방침이다.

박규석 교통안전계장은 “관내 배달 업체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 및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이륜차 사고 및 주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