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21 18:24 (토)
[포토뉴스] 공공의료 토론회에서 인사하는 이용빈과 이용섭
[포토뉴스] 공공의료 토론회에서 인사하는 이용빈과 이용섭
  • 기범석
  • 승인 2020.06.30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인터넷뉴스=기범석 기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이용빈 국회의원이 「공공의료체계 강화의 쟁점 과제 토론회」에서 서로 환하게 웃으며 주먹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용빈 국회의원(왼쪽)과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오른쪽)
이용빈 국회의원(왼쪽)과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오른쪽)

6월 30일 오후 3시 광주시의회 5층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는 이용빈 의원(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광주 광산구갑)과 광주건강포럼(대표 최진서 교수)이 공동으로 주최한 「공공의료체계 강화의 쟁점 과제 토론회」에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이용빈 국회의원이 함께 공감대를 형성했다.

「공공의료체계 강화의 쟁점 과제 토론회」에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오른쪽)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용섭 시장은 "세상은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달라질 것"이라면서 "시의적절한 시기에 토론회를 마련한 이용빈 국회의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왼쪽은 이용빈 국회의원, 가운데는 이날 토론의 좌장을 맡은 광주건강포럼 최진수 대표.
「공공의료체계 강화의 쟁점 과제 토론회」에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오른쪽)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용섭 시장은 "세상은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달라질 것"이라면서 "시의적절한 시기에 토론회를 마련한 이용빈 국회의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왼쪽은 이용빈 국회의원, 가운데는 이날 토론의 좌장을 맡은 광주건강포럼 최진수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