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취재현장]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 취임식 개최
[취재현장]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 취임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은 26일 오후 6시30분 상무지구CGV 11 층 파티주빌리에서 2020-2021 임원교체식을 가졌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에 참석해 기도로 축하와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최정화 광주해피니스클럽 취임회장, 김은미 이임회장,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 김영수 광주서지방장, 류한호 YMCA이사장,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양산박 가수(딱 이만큼만), 허미라 가수(정인지 사랑인지)와 회원들이 참석했다.

국제와이즈멘은 예수그리스의 가르침에 따라 모든 신앙인들이 서로 존경하고 사랑함으로써 함께 일하는 범세계적인 우호 봉사단체이며, YMCA를 공동으로 성심껏 도우며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도력을 개발, 육성, 제공함으로써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하는데 힘을 다한다는 목적을 가진 봉사단체이다.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은 클럽기를 흔들며 "언제나 클럽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은 가맹국기를 높이 들고 "지역사회에 힘들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달하는 참봉사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취임회장은 “해피니스 클럽의 발전은 사회적 참여에 있음을 간주하고 우리 클럽의 이념과 총재님의 ‘Together with Us"슬로건을 바탕으로 봉사를 행동의 주체로 심겠다. 이에 우리가 겪고 있는 많은 어려움에 적극적 동참을 통해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를 이루는데 헌신의 노력을 헐 것이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를 통해 더욱 발전해 가는 우리 클럽의 멋진 모습을 상상해 본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날 1부 행사는 김화영 사무장 사회로 개회, 기도, 국민의례, 국제와이즈멘 클럽의 목적과 강령낭독, 내빈 및 와이즈멘 소개, 감사패 및 모범회원패 증정, 장학기금 전달 순으로 펼쳐졌다.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은 류한호 YMCA이사장에게 봉사기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은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에게 클럽 장기발전기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최정화 광주해피니스클럽 취임회장, 김은미 이임회장,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 김영수 광주서지방장, 류한호 YMCA이사장,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 등 내빈은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 축하의 케잌 절단식을 갖고 기념촬영

2부 행사는 임서영 사무장 사회로 회장 이. 취임식, 취임 회장 선서, 권면 및 취임선포, 클럽기. 의사봉. 가맹국기, 배지 인계인수, 신임 임원 소개,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치사, 축사, YMCA봉사기금 전달, 클럽 장기 발전기금 전달, 공로패 및 반지, 꽃다발 증정, 신입회원 선서식, 광고, 와이즈멘의 노래, 폐회, 기념촬영, 만찬 및 친교 순으로 펼쳐졌다.

 

[[취재현장]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 개최]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에서 "와이즈멘클럽 국제연맹은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모든 신앙인들이 서로 존경하고 사랑함으로써 함께 일하는 범세계적인 우호봉사단체이며 YMCA를 공동으로 성심껏 도우며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도력을 계발. 육성. 제공함으로써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하는데 힘을 다한다"며 와이즈멘의 목적과 강령을 낭독했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과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 김영수 광주서지방장, 류한호 YMCA이사장과 집행부는 "YMCA를 위한 봉사클럽으로서의 활동을 최우선으로 하며, 종교, 시민, 경제, 사회 및 국제적 제반 문제에 대해 회원들의 의식을 계발하고 이에 적극적으로 참여케하겠다"고 말했다.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는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 취임식에서 "와이즈멘이라는 나무의 기본 뿌리는 클럽이며 이 나무를 튼실한 거목으로 성장시키는데 회장과 임원의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다.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도 함께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새로운 임원들은 이번 회기에도 한 단계 더 성장하여 광주해피니스클럽을 견인하는 커다란 성과를 내리라 믿는다"고 격려를 전했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친교. 교양. 봉사를 실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봉사활동을 통해 성장 발전하는 단체가 되길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가 겪고 있는 많은 어려움에 적극적 동참을 통해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를 이루는데 헌신의 노력을 헐 것이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를 통해 더욱 발전해 가는 우리 클럽의 멋진 모습을 상상해 본다”고 말했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과 신입회원들은 "열성을 다해 활동하는 와이즈멘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입회원들은 "모든 권리는 의무의 이행에서라는 국제와이즈멘의 정신에 따라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겠다"고 선서하고 있다.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는 "국제 와이즈멘의 이상주의 정신을 받아들이고, 국제. 국가. 지역사회의 문제에 대해 세계적인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선서하고 있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은 신입회원들에게 클럽 벳지를 달아주고 있다.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는 신입회원들과 기념촬영
양산박 가수(딱 이만큼만), 허미라 가수(정인지 사랑인지)는 최정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1 회장 취임식 축하공연을 펼쳤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최정화 광주해피니스클럽 취임회장, 김은미 이임회장,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 김영수 광주서지방장, 류한호 YMCA이사장,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양산박 가수(딱 이만큼만), 허미라 가수(정인지 사랑인지)와 회원들은 "시민적, 국제적 제반 문제에 있어서 항상 당파를 초월해 공의를 추구하며, 국제. 지역. 지구의 모든 계획 사업을 지원하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최정화 광주해피니스클럽 취임회장, 김은미 이임회장과 회원들은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하는데 힘을 다하겠다"며 기념촬영
강순례 광주해피니스클럽초대회장, 최정화 광주해피니스클럽 취임회장, 김은미 이임회장, 이용화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2020-21총재, 김영수 광주서지방장, 류한호 YMCA이사장, 김해란 옥과한우촌대표,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양산박 가수(딱 이만큼만), 허미라 가수(정인지 사랑인지)와 회원들은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모든 인류를 위한 보다 나은 세계를 건설하는데 힘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광주 해피니스클럽 2020-2021 임원교체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