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광주은행 KJ카드와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여름 이벤트 ‘夏HA夏HA(하하하하)!’ 실시
광주은행 KJ카드와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여름 이벤트 ‘夏HA夏HA(하하하하)!’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워터파크 할인, 무이자할부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
- 광주카드와 함께 즐거운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다양한 혜택과 금융서비스 제공 약속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이벤트 ‘夏HA夏HA(하하하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더운 여름 속에서도 고객님의 즐거운 여름나기를 위해 광주카드와 함께 웃을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현명한 소비를 위해 더 다양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1,000분께 드리는 선물 ▲시원한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더운여름, 편의점으로 GoGo ▲흐뭇한 무이자 할부 이벤트 총 4가지로 진행한다.

▲여름, 1,000분께 드리는 선물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신용·체크카드 이용건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시원한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기간 내 개인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나주 중흥 워터락 35%,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30%, 화순 금호 아쿠아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운여름, 편의점으로 GoGo 기간 내 개인 및 기업 신용·체크카드로 GS25 편의점에서 특정 행사상품 구매시 10% 즉시할인, 1+1, 2+1 증정행사를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매장 내 고지된 상품에 따른다.

▲흐뭇한 무이자 할부 이벤트 기간 내 개인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여행, 자동차보험사, 정비업종에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병원(동물병원 포함) 및 백화점 업종에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가전 및 가구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18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웹,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