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34 (금)
[취재현장] 하람결혼문화원 후원. '라오스가족 합동결혼식' 초아의 혼례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하람결혼문화원 후원. '라오스가족 합동결혼식' 초아의 혼례식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경제적 어려움으로 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던 라오스다문화가정 2쌍에 대한 합동결혼식이 20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S-tower에서 열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김은수 라오스 현지에이전시대표, 박동호 국제로타리3710지구 총재, 심행 동진산업개발대표, 김윤세 호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 양순덕 하람결혼문화원본부장,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 강상구 (주)디자인그룹예야도장시공품질팀장, 박선주 (주)레미행대표, 강순례 김가웨딩대표,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 국제로타리3710지구 초아의봉사단,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축하화한) 등이 참석했다.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는 결혼식을 치르는 라오스 신부 유이 인트라웡 신부, 캄판 신부에게 "기쁠 때나 슬플 때 그리고 어렵고 힘들 때 변함없이 따뜻하게 사랑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란다"며 축하를 전했다.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는 “결혼은 한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중의 하나이다.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정을 만들어 나가는 결혼을 하람은, 정직과 신뢰를 토대로 진실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며, 그 만남의 결실이 결혼으로 이루어지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1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이뤄진 저희 하람과 고객의 노력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약속, 결혼을 이뤄 내시리라 생각한다. 먼 길을 돌아 만나셨으니, 좋은 가정을 이루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아름다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람이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예식은 하람결혼문화원(대표 최미경) 후원, 로타리3710지구 초아의 봉사단 주최, 레미행(대표 박선주)에서 사회후원, 김가웨딩 후원 및 기부를 통해 마련됐다.

합동결혼식을 올린 두 쌍은 라오스 신부를 둔 커플로, 주례는 박동호 국제로타리3710지구 총재가 맡았다.

박동호 국제로타리3710지구 총재는 주례사를 통해 "혼인은 신랑 신부만의 유일한 계약이며, 영속성을 지녀 영원하며, 신성한 것으로 이해 득실도 없는 오직 하나되고자 하는 사랑의 관계이며, 신비로운 것이다. "며 "여러분의 행복은 국제로타리3710지구 초아의 봉사단이 도울것이며 하느님이 도울 것이다. 부디 행복한 가정을 이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는 주례사를 꼼꼼히 경청하고 있다.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는 “결혼은 한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중의 하나이다.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신 두 가정에 언제나 큰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람을 통해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으신 가정이 좋은 가정을 이루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고 돌보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라오스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한광훈 신랑은 “라오스에서 결혼식을 하고 왔지만, 한국에서 예식을 못해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결혼식을 올리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부부간에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겠다.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동호 국제로타리3710지구 총재는 주례를 마친 후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를 축복하며 기념촬영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는 예식을 올리고 있는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의 멋진 출발을 축하하며 정성껏 추억 사진을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여러 인연들과 함께 해 온 하람결혼문화원은 국내결혼(초혼, 재혼)과 국제결혼(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중국 등)의 온전한 결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취재현장] 하람결혼문화원 후원. '라오스가족 합동결혼식' 초아의 혼례식 성황리 개최]

박선주 (주)레미행대표는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는 라오스 가족 합동 결혼식의 원할한 진행과 사회로 축하를 전했다.
혼주는 자녀들의 결혼을 축하하는 점초식을 위해 입장 하고 있다.
혼주들은 점초식을 하며 자녀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가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고 있다.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은 라오스 가족 합동결혼식에 참석해 "서로 오랜 세월 다른 문화에서 살아왔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이해의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사랑은 허다한 허물을 덮을 수 있는 큰 덕목이기에 서로 사랑함으로 모든 어려움을 이겨 낼 수 있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가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고 있다.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가 서로 존중하며 사랑하며 살 것을 다짐하며 맞절을 하고 있다.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양순덕 하람결혼문화원본부장은 라오스가족 합동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라오스는 순수함이 남아있는 마지막 나라이며, 학력수준도 높고, 피부색이나 외모도 한국 사람과 비슷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라이다. 하람에서는 전화, 방문, SNS를 통한 사전 상담과 무료 상담, 데이터 작성, 신원확인, 전담메니저 확정, 테마 이벤트 참가, 두 사람의 만남 주선, 교제, 웨딩정보 무료제공 등을 통해 서로 행복한 만남과 결실로 이뤄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결혼식 이후에도 지속적인 상담 및 이벤트 등을 통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고 말했다.
혼주는 새롭게 출발하는 자녀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격려하고 있다.
김윤세 호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혼인예식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라오스 가족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하며 축하를 전했다.
김윤세 호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혼인예식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유이 인트라웡 신부는 결혼식에서 이선희 가수의 '인연'을 열창하며 서로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강순례 김가웨딩대표,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는 라오스가족 합동 혼례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 국제로타리3710지구 초아의 봉사단은 라오스가족 합동 혼례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김은수 라오스 현지에이전시대표와 라오스 다문화 가족들은 라오스가족 합동 혼례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김은수 라오스 현지에이전시대표, 박동호 국제로타리3710지구 총재, 심행 동진산업개발대표, 김윤세 호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 양순덕 하람결혼문화원본부장,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 강상구 (주)디자인그룹예야도장시공품질팀장, 박선주 (주)레미행대표, 김가웨딩대표, 국제로타리3710지구 초아의봉사단은 '라오스가족 합동결혼식' 초아의 혼례식을 축하하고 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축하의 화환으로 '라오스가족 합동결혼식' 초아의 혼례식을 축하했다.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은 유이 인트라웡 신부, 캄판 신부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 심행 동진산업개발대표, 강상구 (주)디자인그룹예야도장시공품질팀장은 유이 인트라웡 신부, 캄판 신부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김은수 라오스 현지에이전시대표,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 심행 동진산업개발대표, 강상구 (주)디자인그룹예야도장시공품질팀장은 유이 인트라웡 신부, 캄판 신부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최미경 하람결혼문화원대표, 김은수 라오스 현지에이전시대표, 오경희 전남도청사회복지과수석주무관, 심행 동진산업개발대표, 강상구 (주)디자인그룹예야도장시공품질팀장은 한광훈 신랑, 유이 인트라웡 신부, 김현철 신랑, 캄판 신부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