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16:56 (화)
[취재현장] 송정농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 직원 격려
[취재현장] 송정농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 직원 격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송정농협(조합장 김형덕)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5일 오전 8시 30분 조합장 사무실에서 보훈직원 7명에게 농산물 상품권을 전달하며 격려를 전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가족 직원들에게 농수산물 상품권을 전달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현재의 우리가 누리는 평화로운 삶은 과거 자신의 삶을 희생하면서 까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정신 덕분이다. ”며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순국선열의 호국정신으로 함께 잘 이겨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재 확산 방지를 위해 충분한 방역을 마치고 간소화하여 진행 되었으며, 국가유공자분들에 대한 고귀한 희생과 공헌에 대한 존경을 표하고, 보훈가족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1인 10만원의 농산물 상품권을 지급했다.

송정농협 본점 전경 (원 사진-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문의: 062-942-1452

행사에 참여한 김 모 직원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을 기억해 주셔서 감사하다. 국가유공자 후손으로 자부심을 갖고 국가가 어려울 때는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깊이 생각해 실천하는 대한민국 국민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