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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의 뜨거운 호응 속에 출시 3주만에 1천좌 돌파하며 인기 절정
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의 뜨거운 호응 속에 출시 3주만에 1천좌 돌파하며 인기 절정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02 14: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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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펫팸족 틈새시장 공략과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입소문 갈수록 더해져 -
- 반려동물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로 펫팸족 마음 사로잡으며 마니아층 생겨 -
- 애완동물과 동물병원 업종 10% 캐시백에 더해
마트·온라인쇼핑몰·카페·백화점·편의점 등에서 5% 캐시백 제공 -
- ‘멍이냥이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제공하며
친근한 광주·전남 대표카드로 거듭날 터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펫팸(Pet-Fam)족을 위해 출시한 ‘멍이냥이카드’가 출시 약 3주만에 1천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멍이냥이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와 간식비, 질병 예방·치료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과 동물병원(용품, 사료, 미용 등) 업종에서 10% 캐시백을 제공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멍이냥이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고객님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특화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님의 가장 가까이에서 동행하는 KJ카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갈수록 커져가는 가운데 펫팸족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틈새시장을 공략한 ‘멍이냥이카드’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가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카드 앞면에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삽입해 제작하는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가 펫팸족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로인해 마니아층이 형성되기도 했다.

‘멍이냥이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뿐만 아니라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온라인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쿠팡, 위메프), 커피(스타벅스, 할리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이디야, 탐앤탐스, 카페베네, 커피빈, 드롭탑),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4) 등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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