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아름다운 사랑 전해!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아름다운 사랑 전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6.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는 30일 오후 2시 서구 치평로에 위치한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식에 맞춰 사랑의 도서 30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서대석 서구청장과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식에서 사랑의 도서 전달식을 마치고 "지역민들께서 작은 도서관에서 꿈과희망을 심고 가꾸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관장, 정순애 광주시의원, 정우석 서구의회의원, 박춘수 서구주민자치협의회장, 이미경 치평동27통장(목포출신), 김미란 15통장(순천출신) 등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곳이 소통과 공감을 중심으로 동네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 ”며 “특별히, (주)키즈엠 광주지사가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에 ‘희망도서’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큰 발전으로 대한민국의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를 전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관장을 대신해 '평소에 나눔과 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의 개관을 기념해 다량의 도서를 기증.후원하여 주심으로 작은 도서관의 발전과 운영에 기여한 공이 큰'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관장은 감사패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평소에 나눔과 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의 개관을 기념해 다량의 도서를 기증.후원하여 주심으로 작은 도서관의 발전과 운영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관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가는 삶을 실천하고 하고 있는 키즈엠 광주지사는 아이들과 세상의 거울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전달된 도서가 아이들의 마음의 양식으로 쌓여 삶의 지혜와 유용한 지식으로 쓰여 지길 바라며, 아이들의 독서문화와 정서고취를 위한 도서기증이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많이 모든 기업들이 어려운 상황인데 개관식에 맞춰 귀한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증받은 도서를 통해 우리 도서관의 도서량을 늘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다양한 도서 활용 방안을 검토 중이고, 이번 기증이 지역주민과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 및 독서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김근석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관장, 정순애 광주시의원, 정우석 서구의회의원, 박춘수 서구주민자치협의회장과 내빈들은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 축하의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한편,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서구지역 에덴지역아동센터, 풍성한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와 북구지역 늘기쁜지역아동센터, 율곡지역아동센터, 각화동지역아동센터, 푸른꿈지역아동센터, 공감하는지역아동센터, 솔로몬지역아동센터, 호르트지역아동센터, 그리심지역아동센터, 문화지역아동센터, 민들레지역아동센터, 풍향지역아동센터, 디딤돌지역아동센터, 군왕로지역아동센터 등 17개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아름다운 사랑 전해!]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키즈엠은 ‘아이들의 꿈과 행복 추구’를 위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유아교육전문기업으로 아이의 힘을 믿는 기업, 미래를 꿈꾸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하여 대한민국 유아 교육을 선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미란 15통장(순천출신), 이미경 치평동27통장(목포출신)은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해 "서구지역에 꿈꾸는 터전 작은도서관이 개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의 꿈나무들이 그림책을 통해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꿈꾸는터전 작은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축하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