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6-03 23:39 (수)
광주 서구, 송갑석·양향자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광주 서구, 송갑석·양향자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5.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안사업 논의를 위해 국회의원 당선인들과 정책간담회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원활한 추진을 위해 서구지역 송갑석, 양향자 국회의원 당선인과 협력관계 구축에 나섰다.

서대석 서구청장,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과 관계자들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밤낮없이 힘들게 고생하시고 헌신하시는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서구발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19일 서구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지역구 국회의원을 초청해 상견례를 겸한 정책간담회에는 제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송갑석(서구갑)의원과 양향자(서구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대석 서구청장을 비롯한 서구청 간부공무원 및 서구의회 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구 역점시책 및 지역 현안사항 등 설명과 향후 협력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서구는 구정 운영 방향 설명에 이어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지원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를 통해 국회의원 당선자들이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앞으로 지역현안사업 및 주민숙원사업 등이 한결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