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6 16:30 (월)
한전 광주전남본부, 코로나19 위기극복 기부금 전달
한전 광주전남본부, 코로나19 위기극복 기부금 전달
  • 정향숙
  • 승인 2020.04.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시, 20일 기부금 기탁식 개최…5360만원 전달받아
- 안심마스크 제작 및 코로나19 피해농가 지원 등에 사용
- 이용섭 시장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에게 따뜻한 응원 될 것”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20일 오후 시청 접견실에서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본부와 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낙송 한전 광주전남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임낙송 한전 광주전남본부장은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을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전달한 후 기념촬영

임낙송 한전 광주전남본부장은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러브펀드를 활용해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전 광주전남본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겠다”고 전했다.

이용섭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계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에 지친 광주시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전 광주전남본부는 사회적 기업에서 마스크 제작 재료를 구입해 소외계층에 지원하는 ‘사랑의 안심마스크’ 제작과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받은 학교급식 농가의 농산물로 만든 ‘농산물 꾸러미’ 제작 등을 위해 이날 5360만원을 기부했다.

사랑의 안심마스크와 농산물 꾸러미 제작에는 사회혁신플랫폼과 광주광역시 동구·서구·북구의 자원봉사센터, 광주YMCA, 가치키움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살림, 광산구공익활동지원센터, 광산구청소년수련관 등 다양한 기관이 함께했다.

그동안 한전 광주전남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대중교통 시설 손소독제 기증, 임직원 릴레이 헌혈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