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이개호 국회의원 당선인 “원칙과 정도를 지키겠다...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
이개호 국회의원 당선인 “원칙과 정도를 지키겠다...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4.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4.15 제21대 총선 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에서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80%가 넘는 득표율을 보이며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개호 당선자는 “먼저 과분한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 번 지역과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은 오로지 선거기간 내내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당선인은 “군민여러분의 뜻을 무겁게 받들어 우리 지역과 호남발전을 위해 약속드리고 추진해 왔던 사업을 조속히 완수하겠으며. 담양·함평·영광·장성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당선자는 “이번 선거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으로 하여금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반드시 정권을 재창출하여 나라다운 나라, 진정한 국민의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려주셨다. 무한한 책임감으로 그 뜻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당선자는 “‘원칙과 정도’를 지키겠다는 정치적 소신을 항상 되새기면서 오직 한길, 지역민과 국민만 바라보며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