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4-03 16:21 (금)
농협광주지역본부 북광주농협, 화재대비 안전점검 실시
농협광주지역본부 북광주농협, 화재대비 안전점검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3.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하우스 농가 안전 점검 및 컨설팅”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 북광주농협(조합장 구상봉)은 16일부터 23일까지 6일에 걸쳐 전기로 인한 농가의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전기 안전 점검 및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화재대비 안전점검 실시하고 있는 북광주농협 관내 조합원 시설하우스를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북광주농협은 화재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금차 안전 점검은 북광주농협 관내 103개 조합원 시설하우스 농가를 대상으로 전기 전문 안전 점검업체를 선정하여 실시하며, 점검 후 누전 차단기 등 노후화된 전기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동시에 전기 안전교육도 병행하여 실시한다고 말했다.

구상봉 조합장은“지난 해 북광주농협 관내 농가 중 전기로 인한 화재가 네 차례나 발생하였다. 금차 전기 안전 점검을 시작으로 조합원들이 안심하고 농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현장을 직접 방문한 강형구 농협 광주지역본부장은“조합원들에게 실익을 줄 수 있는 사업을 능동적으로 발굴해서 추진하는 북광주농협의 노고에 농민을 대표해서 감사드리며, 지역본부도 농업인의 소득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과 관계자들은 "전기로 인한 농가의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미리 안전 점검을 하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