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중앙당 재심위원회의 ‘기각’ 결정 환영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중앙당 재심위원회의 ‘기각’ 결정 환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3.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발전을 위한 광산구민과 당원의 위대한 선택을 존중한 당연한 결과
-광산구를 위한 이석형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3일 “광산구민과 당원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을 존중해 준 당 재심위원회와 최고위원회의 올바른 판단에 감사드린다.”며 “부끄럽지 않은 당당한 후보로 총선에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기각 결정을 환영했다.

이석형 후보는 이날 논평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계시는 광산구민과 당원 여러분께 경선불복으로 잠시나마 혼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히며 “이석형을 믿고 응원하며 거짓으로부터 이석형을 끝까지 지켜주신 광산구민 여러분께 각별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4월 15일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광산구민과 함께 구태 세력이 되살아나는 것을 막아내고 문재인 정부의 개혁과제 완수와 민주정권 연장의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며 “광산구민과 함께 좋은정치로 보다 더 살만한 광산을 만들고 민주주의의 자랑스러운 광주 정신을 정책과 공약에 담아 구현해내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의 당당한 후보로, 더 열심히, 더 부지런히 광산발전을 위한 이석형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며 “총선 승리를 위해 광산구민만 믿고 뚜벅뚜벅 걸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