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광주경실련, 선별진료소 근무자 격려 위문품 전달
광주경실련, 선별진료소 근무자 격려 위문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3.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어려울수록 빛나는 광주연대의 정신으로 위기 함께 극복
- 광주시, 12일 기탁식 개최…과일·떡·음료 등 96상자 기탁
- 감염 위협 무릅쓰고 최전선에서 분투하는 근무자에 감사 전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관내 선별진료소 근무자를 위해 격려 위문품을 광주광역시에 전달했다.

12일 오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백석 광주경실련 공동대표, 박광복 공동대표, 조경록 공동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광주경실련은 감염 위협을 무릅쓰고 최전선에서 분투하고 있는 관내 12곳의 선별진료소 근무자들을 위해 과일, 떡, 음료 등의 위문품 96상자를 전달하고 사기진작에 써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포장된 물품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선별진료소 근무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때 방역 최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님들의 헌신을 기억하겠습니다’고 메시지를 적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석 광주경실련 공동대표는 “지난 1일 병상연대를 위해 발표한 ‘광주공동체 특별 담화문’을 보고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 실천에 동참하게 됐다”며 “특히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근무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건강을 챙겨 힘내주라는 의미로 위문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우리 시민들은 끊임없는 기부, 임대료 인하, 자원봉사, 병상 나눔 등 어려울수록 빛나는 광주연대의 힘으로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위문품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는 최일선 근무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