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5-30 13:42 (화)
한국농어촌공사, '화훼농가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한국농어촌공사, '화훼농가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3.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사랑하는 이웃에게 꽃으로 마음의 봄을 선물 하세요
-다음 참여자로 김홍상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과 오병석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 추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9일 코로나19 확산으로 꽃 소비가 감소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화훼농가 살리기’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사장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꽃 선물을 통해 마음의 봄을 선물하자"며 꽃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매출액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것으로, 장석웅 전남교육감으로부터 바통을 넘겨받았다.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사장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졸업식과 입학식으로 대목 특수를 누려야 할 화훼농가들이 행사가 취소되면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소중한 아이들과 고마운 이웃,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 선물을 통해 마음의 봄을 선물하자”며 꽃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사장은 9일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공사는 꽃 소비 활성화를 위해 본사 및 지방부서 전체 482곳의 사무실마다 공기정화 식물과 꽃을 구입해 비치하고, 개인 꽃병 가꾸기와 기념일 꽃 보내기 등 꽃 소비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김인식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으로 침체된 화훼 소비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동참을 제안하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홍상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과 오병석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