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이경채 광주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승재 회장, 정계 진출 환영"
이경채 광주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승재 회장, 정계 진출 환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최승재 전국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이 정계 진출하자, 이경채 광주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정계 진출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최승재 회장은 26일 미래통합당에 입당했다. 이에 이경채 광주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최승재 회장의 정계진출에 대해 환영의 입장을 보낸다"며 "최 회장이 소상공인을 위해 바쳐온 열정과 식견이 정치권에서 꽃피우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 회장은 "최승재 회장은 소상공인연합회 초대 회장으로, 명실상부 소상공인의 법정경제단체로 소상공인연합회를 키워온 장본인이며, 소상공인의 현장 애로와 호소를 잊지 않고 해결을 위해 항상 선두에 서왔다"고 했다.

덧붙여 "최승재 회장의 지금까지의 행보와 열정을 정치권에서 그대로 이어나가며 소상공인복지법 등 소상공인들이 필요로 하는 법제화를 위해 적극 나서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최승재 회장의 앞길을 변함없이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최승재 회장의 정계진출을 한마음 한뜻으로 환영하며, 소상공인의 대표의 정계진출이 국회 진출로 결실을 맺기를 바라며 응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이경채 회장은 "최승재 회장의 정계진출로 소상공인들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도탄에 빠진 상황에서 큰 희망을 갖게 됐다"며 "이 희망이 실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정치권에서 최승재 회장이 역할을 발휘할수 있도록 정치권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