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4-06 16:02 (월)
전남농협,“우리 돼지고기 소비로 농가에게 희망을”
전남농협,“우리 돼지고기 소비로 농가에게 희망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고기 소비 UP ! 면역력 UP ! 농가소득 UP !

[광주일등뉴스 =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24일 지역본부 구내식당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및 경기부진 등으로 인해 돼지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를 돕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확대 캠페인을 펼쳤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확대 캠페인에 참석해 “우리 농·축산물 상차림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업인에게도 힘을 보탤 수 있는 생활속의 작은 농축산물 애용 실천 운동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남농협은 영양학적으로 우수하고 면역력 증진식품인 한돈 수육 및 삼겹살 300인분을 준비해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직접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돼지고기 소비확대를 위해서 전남농협이 앞장 설 것을 다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식탁에 우리 농·축산물 상차림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업인에게도 힘을 보탤 수 있는 생활속의 작은 농축산물 애용 실천 운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한돈 수육 및 삼겹살을 직접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며 "돼지고기 소비확대를 위해서 전남농협이 앞장 서가자"고 말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확대 캠페인에 참석해 “우리 농·축산물 상차림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업인에게도 힘을 보태자"며 기념촬영

아울러 전남농협은 『건강한 농산물! 건강한 국민! 함께하는 전남농협』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산김치 · 대파 애용운동 ▲ 일삼공 운동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하루 세끼 공깃밥 먹기) ▲ 공깎지 운동(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공짜로 받지 않고, 가격 깎지 말고, 지속적으로 애용하자)등 안정적인 우리 농축산물 생산기반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국산 농축산물 사랑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