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전남농협,“우리 돼지고기 소비로 농가에게 희망을”
전남농협,“우리 돼지고기 소비로 농가에게 희망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고기 소비 UP ! 면역력 UP ! 농가소득 UP !

[광주일등뉴스 =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24일 지역본부 구내식당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및 경기부진 등으로 인해 돼지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를 돕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확대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전남농협은 영양학적으로 우수하고 면역력 증진식품인 한돈 수육 및 삼겹살 300인분을 준비해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직접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돼지고기 소비확대를 위해서 전남농협이 앞장 설 것을 다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식탁에 우리 농·축산물 상차림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업인에게도 힘을 보탤 수 있는 생활속의 작은 농축산물 애용 실천 운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남농협은 『건강한 농산물! 건강한 국민! 함께하는 전남농협』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산김치 · 대파 애용운동 ▲ 일삼공 운동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하루 세끼 공깃밥 먹기) ▲ 공깎지 운동(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공짜로 받지 않고, 가격 깎지 말고, 지속적으로 애용하자)등 안정적인 우리 농축산물 생산기반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국산 농축산물 사랑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