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유동기 ASA 대표, 산학협력 증진과 사회공헌으로 남부대학교 감사패 수상
유동기 ASA 대표, 산학협력 증진과 사회공헌으로 남부대학교 감사패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ASA 유동기 대표가 남부대학교(총장 조성수)로부터 20일 남부대학교 및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조성수 남부대학교 총장, 유동기 ASA대표, 최승식 남부대학교 평생교육원장, 황규석 남부대학교 기획처장, 이주상 남부대학교 교학처장, 민범일 남부대학교 비서실장, 김동복 남부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이길천 에듀에이컴퍼니 사장이 참석했다.

국내 대표 자동차 휠 생산업체인 ASA 유동기 대표는 작년 1월 남부대학교와 산학협약을 체결한 이래로 자동차기계공학과를 중심으로 졸업생을 적극 채용하여 전문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에 지대한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남부대학교 축구부, 복싱부, 사격부 등 운동부 학생들에게 매주 식사를 후원하며 학생복지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지역사회 모터스포츠산업 발전 및 안전한 드라이빙 기술전파를 위해 남부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ASA 드라이빙스쿨을 준비 중에 있다.

감사패를 전달한 조성수 총장은 “전문인력 양성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학교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 감사패를 드린다.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상생발전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동기 대표는 “남부대학교와 긴밀한 협력 관계 유지를 통해 지역인재 양성 및 지역 모터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교류와 협력사업들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