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3-27 13:23 (금)
[취재현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 (주)하림 본사 및 정읍공장 현장시찰
[취재현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 (주)하림 본사 및 정읍공장 현장시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2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닭고기 전문업체인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대표 최정학)는 20일 오전 9시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주)하림본사와 정읍가공공장 현장 시찰을 했다.

이날 현장시찰에는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이재선 (주)하림익산공장 공장장, 신승우 정읍공장 공장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정낙운 (주)하림 정읍공장부장, 문예진 팀장과 직원 40여명이 함께 했다.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은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하림 닭고기가 국민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길 기원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이재선 (주)하림익산공장 공장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은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하림 닭고기가 국민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길 기원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매 년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밤 낮 없이 열심히 뛰어준 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현장시찰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높아지고 더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최 대표는 “하림 생닭을 맛있게 튀겨 판매하는 전국에서 유명한 맛 집 있는데 바로 양동 통닭이다. 인기의 비결은 신선한 하림닭에 있다. 양동통닭은 하림 생닭 유통업체인 (주)가나다로부터 유럽식 동물복지 시스템으로 도축한 신선한 닭을 공수해 자신의 집만의 튀김법으로 맛잇게 조리해 사용한다.”며 “오늘, 고객들이 인정한 닭고기 최고의 브랜드 하림의 건강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소통함으로 회사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자부심을 느끼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만균 (주)하림 본사수석부장은 “오늘 소중한 시간을 하림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하림은 기업 가치를 위해 매년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점수화한 마일리지 캠페인을 통해 적립금을 모아 차상위 계층에 가공식품을 무료로 지원하기와 사랑의 쌀기탁, 요양병원 방문, 경로당 건립, 문화예술 후원 등 다양한 사회환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여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더욱 하림을 더욱 사랑해 주시고, 우리도 사회에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과 직원들은 (주)하림 본사를 방문해 (주)하림 본사소개 내용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날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하림 본사에서 하림회사의 연혁 및 생산 제품의 특성 및 생산과정 등에 대해 청취한 후, 하림 전시실을 시찰 및 시식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읍 2공장에서는 공장장으로부터 공장 소개 및 하림에서 생산되고 있는 친환경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살아있는 신선함.급속냉동 하림 IFF, 담백한 어린이영양간식 용가리치킨, 웰빙프리미엄닭고기 슬림&라이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았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주)하림의 생산라인을 시찰하고 있다.
(주)하림은 닭고기의 품질향상을 위해 최신 설비,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은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고, 기회로 만들어가는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찰에 참여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은 “이번 현장 시찰을 통해 우리 회사의 닭이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비결을 배울 수 있었다. 특히, 닭의 도축과정과 세척과정을 살펴보며, 이래서 하림이구나하는 생각을 다시 했다. 위생적이면서도 맛도 있고 환경도 생각한 건강한 하림 닭! 올해는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주)가나다는 하림광주지역 초중고등학교학교급식용제품거점 기업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양동통닭에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동물복지시스템의 하림닭고기, 당일 도계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흥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전경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문예진 팀장과 직원들은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하림 닭고기가 국민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길 기원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또한, 영양 간식 및 도시락 반찬, 초.중.고 학교급식에 최고의 제품인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를 개발해 전국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는 총중량 800g에 32개 순살이 들어있으며, 시중가 10,500원이지만 할인을 하여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이재선 (주)하림익산공장 공장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문예진 팀장과 직원들은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하림 닭고기가 국민과 세계인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길 기원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신승우 정읍공장 공장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정낙운 (주)하림 정읍공장부장, 문예진 팀장과 직원들은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하림 닭고기가 국민과 세계인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길 기원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취재현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 (주)하림 본사 및 정읍공장 현장시찰]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하림닭고기는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한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차원의 차별화된 유럽식 시스템도입,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 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며 "이번 현장시찰을 통해 우리 직원들이 우리가 판매하고 있는 닭에 대해, 회사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근무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과 문예진 팀장과 직원들은 "이번 현장시찰을 통해 애사심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키우고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주)하림 본사 현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주)하림 본사를 찾아 현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주)하림의 생산라인을 시찰하고 있다.
(주)하림은 사육. 도축. 가공을 하나로 통합경영체계를 완성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주)하림 본사를 찾아 현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 직원들은 (주)하림의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시찰하고 있다.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 직원들은 (주)하림의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시찰하고 있다.
 (주)하림에서 가공한 토종닭, 생닭, 닭발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주)하림 본사 현장시찰을 마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이재선 (주)하림익산공장 공장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주)하림 본사 임직원들은 현장 시찰을 마치고 떠나는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에게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하림 본사 전경

 [전북 하림정읍 공장]

하림 정읍공장 임직원들은 (주)가나다 직원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있다.
‘하림 정읍공장’ 생산라인-하림 정읍공장은 위생, 맛에서부터 환경까지 제품의 최고 품질을 생각하는 친환경 도계시스템을 도입했다. (워터 칠링→에어칠링)교차오염방지/ 위생 및 선도 개선/ 폐수 발생량 최소화)
국내최초 최첨단(Fresh-Up)신기술로 신선도. 맛. 품질까지 모두를 놀래게 한 라림 Fresh-Up 제품들
‘하림 정읍공장’ 생산라인-하림 정읍공장은 위생, 맛에서부터 환경까지 제품의 최고 품질을 생각하는 친환경 도계시스템을 도입했다. (워터 칠링→에어칠링)교차오염방지/ 위생 및 선도 개선/ 폐수 발생량 최소화)
하림 정읍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는 토종닭 백숙, 통닭, 더 건강한 닭고기 제품
국내최초 최첨단(Fresh-Up)신기술로 신선도. 맛. 품질까지 모두를 놀래게 한 라림 Fresh-Up 제품들
신승우 정읍공장 공장장,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정낙운 (주)하림 정읍공장부장은 ‘하림 정읍공장’ 현장 시찰을 마치고 떠나는 (주)가나다 직원들에게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자연의 신선함을 식탁까지 그대로 전하는 '하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