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3-27 13:23 (금)
[취재현장]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는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과 의원들
[취재현장]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는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과 의원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의회, 코로나19 임시격리시설 급식봉사자 및 근무자 격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동찬)는 17일 오전 11시 20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임시 격리시설인 광주소방학교 생활관을 찾아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급식봉사자 및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급식봉사 및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은 코로나19 임시격리시설을 찾아 급식봉사를 하며 "“재난 상황에 처한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해준 급식봉사자, 의료봉사자 등 봉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나눔과 연대의 불길이 광주광역시 전역에 흘러 넘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봉사와 전달식에는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고윤순 광주시안전보안관회장, 허해자 사무처장과 안전보안관들, 문범수 광주시의회사무처장,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박미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최미정 광주시의원, 김광란 광주시의원, 이경호 광주시의원, 서대석 서구청장 부인 이은자 여사, 김열화 안전보안관(어사모회장) 등이 함께했다.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솔선수범 나선 시민들의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광역시에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고, 격리 시민들도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방심하지 않고 코로나19 차단에 모든 역량을 집중시키겠다”고 말했다.

최미정 광주시의원은 코로나19 임시격리시설을 찾아 급식봉사를 하며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과 봉사자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빠른 시일내 코로나19가 소멸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과 광주시의원들은 자원봉사자들에게 바나와 빵 등 간식을 전달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쳤다.

 

 

[[취재현장]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는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과 의원들]

서대석 서구청장 부인 이은자 여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임시 격리시설인 광주소방학교 생활관에서 매일 식사봉사 활동을 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다. 빠른 시일내 감염병이 그치고 모든 사람들이 정상적인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
눈이 쏟아지고 있는 광주소방학교 생활관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이경호 광주시의원, 박미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은 눈보라치는 악천후속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기 위해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박미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 고윤순 광주시안전보안관회장은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은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열화 안전보안관(어사모회장)은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광역시의회 의원들과 광주시안전보안관들은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광역시의회 의원들과 광주시안전보안관들은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담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접촉자 격리시설에서 기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